LG생활건강,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롯데월드타워에 면세 1호점 오픈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7-08-07 08:30
LG생활건강이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며 면세시장에 진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7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며 면세시장에 진출했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로 기존에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약 1년여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해 본격적인 면세 사업을 시작하고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최근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이에 대응하고자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CNP Rx 면세사업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친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한편,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로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하늬를 뮤즈로 발탁해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대리   02-6924-61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