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즈, 가상화폐 전용 채굴용 컴퓨터 ‘ASIC X11 알고리즘 Antminer D3’ 모델 국내 정식 수입 판매

가상화폐 열풍으로 인해 ASIC X11 특화된 전용 채굴 컴퓨터

뉴스 제공
프로비즈
2017-08-07 12:00
부산--(뉴스와이어)--중국 최대 비트코인 채굴업체인 비트메인(Bitmain, 대표 우지한)의 제품이 정식 수입 판매될 예정이다.

정식으로 수입 유통을 하고 있는 프로비즈는 ASIC X11알고리즘에 특화된 채굴 전용 컴퓨터 D3 모델을 소비자들은 정식 수입 후 올해 10월 말경에 만나볼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프로비즈는 현재 정식 수입에 앞서 안전성과 전자파 인증 등을 진행하고 있다. D3 모델은 채굴 연산에 필요한 해시값 15GH/s(±5%)의 성능을 내고 있으며 전력은 1200W 해시, 알고리즘은 X11이다.

X11 알고리즘의 대표적인 가상화폐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된 대시코인(Dash)이다.

프로비즈는 컴퓨터 채굴용 케이스를 개발하여 유통하고 있다. 또한 부산 센텀시티에서 채굴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기장군에 제 2 ASIC 채굴장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트메인 홈페이지 또는 정식 수입을 하는 프로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비즈 개요

프로비즈는 해외무역 및 해외 기업 컨설팅 등 전시박람회 기획 주최 및 주관, 전시 콘텐츠 개발 전문 기업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해외 전시 관리 및 전시박람회 디스플레이, 디자인 및 설치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컴퓨터 채굴용 케이스 및 하드웨어 개발과 수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biz.kr/

연락처

프로비즈
홍보팀
051-747-6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