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북유럽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과 공식 후원 체결

출처: 피오디 커뮤니케이션즈
2017-08-04 14:57
조르단코리아의 이승우 지사장(왼쪽)과 FC안양 시민축구단의 임은주(단장)이 3일 오후 안양공설운동장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4일 --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이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Jordan)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3일(목) 오후 안양종합운동장 귀빈실에서 진행된 FC안양과 조르단 간 후원 협약식은 FC안양 임은주 단장, 조르단코리아 이승우 지사장,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이정우 대표 등 15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계약은 FC안양과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의 마케팅 후원 계약의 첫 번째 결과물로 FC안양과 조르단코리아가 지닌 비전과 목표에 대한 큰 공감대를 이루어 성사됐다.

조르단코리아의 후원은 현금과 현물을 합쳐 이루어진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FC안양은 9월부터 조르단의 로고가 들어간 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유니폼 우측 어깨 부분에 조르단의 로고가 자리할 예정이다. 또한 FC안양의 홈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조르단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외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조르단은 1837년 설립되어 올해로 18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다. 전 세계 110여개 이상 국가에서 오랄케어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북유럽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서 국내에서는 연령별 아이의 성장 속도를 고려해 개발된 ‘조르단 스텝 1·2·3·4’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르단코리아 이승우 지사장은 “FC안양에 좋은 취지의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스폰서쉽을 통해 조르단과 FC안양의 브랜드가치 상승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조르단이 FC안양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구단의 미래에 대해 크게 공감해주고 후원을 결정해주신 조르단코리아에 큰 감사를 느낀다. 함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것을 넘어서 양 사의 브랜드가치가 올라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마케팅, 프로모션,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조르단과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6일(일)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리그 23라운드를 치른다.
언론연락처: 피오디 커뮤니케이션즈   스포츠마케팅   한정수 본부장   070-8255-77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