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리얼티 캐피털, 세루지 프로퍼티즈의 138 East 50번가 럭셔리 콘도 개발에 3억달러 건설융자 제공

세루지, 펠리 클라크 펠리 아키텍트(Pelli Clarke Pelli Architects) 설계로 72층 주상복합 타워 건설 중; MRC, 프로젝트 완료 위해 융자 제공

뉴스 제공
Madison Realty Capital
2017-08-04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루지 프로퍼티즈(Ceruzzi Properties, 이하 세루지)와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MRC)이 맨해튼의 미드타운 이스트(Midtown East) 인근 138 East 50번가 주상복합 타워 완공을 위한 3억달러 건설 융자 제공을 발표했다.

제도적으로 지원받는 부동산 투자회사로 중규모 시장에서 부동산 투자 및 채권투자에 주력하는 MRC는 세루지가 SMI USA와 제휴해 개발 중인 프로젝트에 융자를 제공했다. 이 개발은 펠리 클라크 펠리 아키텍트(Pelli Clarke Pelli Architects)가 설계한 803피트 72층 타워 및 파사드(façade)로 구성되며 124개의 주거용 콘도미니엄과 하위 층에 7,500평방피트의 상점 공간 및 25개의 주차공간이 포함된다.

로우 세루지(Lou Ceruzzi) 세루지 프로퍼티즈 설립자 겸 사장은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과 이 거래를 완료하게 되어 기쁘다”며 “거래 실행은 매우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됐다. 앞으로도 MRC와의 관계를 지속하고 향후 더욱 많은 거래가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톰 타오(Tom Tao) SMI 사장은 “MRC는 우리가 구성한 재능 있는 팀을 보완해주면서 이번 고급 개발을 지원해줄 이상적인 파트너다”고 말했다.

조시 지겐(Josh Zegen) MRC 공동설립자 겸 관리책임자는 “이번 거래로 MRC 세루지 프로퍼티즈 및 그들의 파트너들과 같은 최상위 개발사들에게 단일 소스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능력을 갖춘 몇 안 되는 업체 중 하나임이 증명됐다”며 “많은 개발사들이 계획을 완료하기 위해 여러 개의 금융 소스를 한데 모아야 하지만 우리는 원스톱 거래 및 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많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제안이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개발사들이 우리를 융자 파트너로 선택한다”고 말했다.

건설은 현장에서 신속하게 진행 중이며 콘크리트 상부 구조물은 이미 40층에 도달했고 올해 11월 꼭대기층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콘도미니엄은 2018년 하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펠리 클라크 펠리 아키텍트가 파사드를 설계했으며 SLCE 아키텍츠(SLCE Architects)가 설계협력을 맡았다. AECOM 티시맨(AECOM Tishman)이 시공을 맡고있다.

세루지 프로퍼티즈는 777평방피트에서 5천388평방피트까지 1에서 5베드룸까지 다양한 유닛을 제공할 예정으로 판매 가능한 총 면적은 약 20만평방피트이며 샴팔리모(Champalimaud)의 인테리어 설계로 최고급 럭셔리 환경이 한층 더해질 것이다. 이 건물은 실내수영장 및 스파, 피트니스센터, 공동 업무공간 등 고급 편의시설이 포함된다.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개요

MRC는 미들마켓의 부동산 및 채권 투자에 주력하는 뉴욕에 위치한 부동산 투자회사다. 2004년에 설립된 MRC는 약 60억달러 규모의 다세대, 리테일, 사무실, 산업 및 호텔 분야 거래에 투자해왔다.

세루지 홀딩스(Ceruzzi Holdings LLC) 개요

세루지 홀딩스(Ceruzzi Holdings LLC)는 뉴욕에 소재한 풀서비스 회사로 주로 부동산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개발, 인수 및 운영한다. 세루지는 25년 이상의 인수, 개발 및 건설 경력을 활용해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특별한 기회를 창출한다. 최근 세루지의 뉴욕시 프로젝트에는 립스틱 빌딩(Lipstick Building) 아래쪽 토지의 다수 부문 인수와 520 Fifth Avenue의 개발 등이 포함된다. 회사의 부동산 전문가들은 건설, 권리, 임대, 마케팅, 관리,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 정통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30051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disonrealtycapital.com

연락처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그레이트 잉크 커뮤니케이션즈(Great Ink Communications)
212-741-2977
톰 놀란(Tom Nolan)
tom@greatink.com
에릭 워터스(Eric Waters)
eric.waters@great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