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마켓 메이커 앤 시큐리티즈는 장외 거래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

뉴스 제공
Swiss Market Maker
2017-08-03 13:25
취리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스 마켓 메이커 앤 시큐리티즈(Swiss Market Maker & Securities AG)는 사모펀드 분야 데이터 공급원이다. 회사는 공인된 시장 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장외 시장에서 거래되는 유가증권 관련 거래 가격과 시장 데이터를 발표한다.

장외 거래(OTC) 가격 통보

가치 평가 가격은 매일 정해진다. 거래 가격이 마감 가격과 같을 수 있으나 가끔 최종 매매 가격을 사용하여 산정되기도 한다.

거래 가격과 시장 데이터는 예금자와 투자자에 관한 매개 변수와 안내 정보를 제공한다.

회사가 발표하는 데이터는 금융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적극 추적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다. 정보는 예금자, 상담자, 마케팅 조직체를 비롯하여 금융 부문에 전문적이거나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정확히 전달된다.

스위스 마켓 메이커 앤 시큐리티즈는 국제 장외 거래 시장의 선도적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융 혁신- 블록체인(Blockchain)

21세기형 거래가 시작됐다. 새로 개발된 기술인 ‘블록체인’(Blockchain)이 금융 산업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블록체인’ 또는 ‘금전의 인터넷(Internet of the Values)’은 암호화 화폐(cryptocurrency paper)와 유가증권을 사용자끼리 직접 전송할 수 있게 한다. 국가나 은행에 상관 없이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거래할 수 있다. ‘블록체인’은 아무런 중개인 없이 참가자들 사이에 순조롭게 거래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시장이 열렸다. 이제 유가증권은 금융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어디에서나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아시아의 투자자들이 유럽 기업체에 쉽게 투자하고 유럽 투자자들도 역시 아시아 기업체에 쉽게 투자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은행을 중개자로 이용하여 금전을 전송하는 절차는 150년 동안 똑 같이 사용되어 왔다. ‘블록체인’은 이것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이제는 거래하고 금전을 전송하는 데 며칠씩 걸리지 않고 단 1, 2분이면 완료된다.

최초의 정보 서비스 회사 중 하나인 스위스 마켓 메이커 앤 시큐리티즈는 떠오르는 암호화 화폐 시장으로 실제 금융 데이터를 전송한다.

회사는 비전을 구현하고 NEM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을 촉진하기 위해 회사 주식의 일부를 ‘블록체인’ 유가증권으로 변환하기로 결정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wissMarketMaker.comwww.PrivateEquityQuote.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10062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wissMarketMaker.com

연락처

스위스 마켓 메이커 앤 시큐리티즈(Swiss Market Maker & Securities AG)
파루크 임삭(Faruk Imsak)
+41 44-313-96-96
info@swissmarketma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