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기반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코믹콘 서울 2017에 선보여

8월 4일~6일,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7 한국 최초 개최
아카이브팩토리 제작, 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의 스토리 기반 RPG
출처: 아카이브팩토리
2017-08-03 12:00
코믹콘 서울 두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
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를 기반으로한 스토리 RPG 게임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이 코믹콘 서울 2017에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3일 --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유명 도시에서 대규모 팝 컬처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리드팝(ReedPOP)과 리드엑시비션스 코리아가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코믹콘 서울 2017 (Comic Con Seoul 2017)’을 한국 최초로 개최한다.

게임 제작사 아카이브팩토리는 코믹콘 서울 2017에 단독 부스로 참여해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를 기반으로한 스토리 RPG 게임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이 코믹콘 서울 2017에 참여한다.
아카이브팩토리는 이번 ‘코믹콘 서울 2017’ 참가를 통해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신과함께’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가 직접 참여해 게임 홍보에도 나서는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개발한 아카이브팩토리의 팀해임달은 매년 특색 있고 화려한 그래픽의 비주얼노벨 타이틀을 제작해 왔으며 이번에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통해 RPG 장르에 도전한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죽음을 맞이한 망자에게 세 명의 저승차사가 찾아오고 49일 동안 일곱 번의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웹툰 자체의 시나리오가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10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을 갖고 있다. 아이템 결제나 광고가 없는 순수 스토리형 싱글게임이고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주요 캐릭터 외 130여종의 다양한 NPC 캐릭터와 80여종의 풍부한 맵을 보유하고 있어 하나의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웹툰 IP기반 게임으로 올해 1월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당초 목표액의 200% 이상의 모금을 달성하면서 인기도를 간접적으로 확인하였다. 7월 19일부터 1주일간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 7월 26일에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되어 스토리 기반 RPG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유저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팀헤임달 개요

팀헤임달은 아카이브팩토리의 게임 창작 프로젝트 팀으로 스토리와 텔링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개성 있고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플레이하고 많은 것을 느끼고 감동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블루문파크, 오버더클라우드, 메모라이즈 등을 제작했다.
언론연락처: 아카이브팩토리   팀헤임달   070-4260-54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