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푸켓, 가족 모두가 즐거운 ‘센스 오브 패밀리 패키지’ 출시

아이는 신나게 뛰어놀고 부모는 최고의 휴양 즐기는 ‘완벽한 가족 휴가’

2017-08-03 10:40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플래그십 리조트인 반얀트리 푸켓이 가족 모두가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센스 오브 패밀리(Sense of Family)’ 패키지를 출시했다.

터틀 키즈 클럽(Turtle Kids Club)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2시간의 베이비 시팅 1회가 포함돼 있어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들도 편히 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4세 이하 유아는 식사가 무료, 12세 이하 아동은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내년 3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화 약 15만원(4500 태국 바트) 상당의 4인 식음 크레딧(성인 2인, 소인 2인 이용권) △객실 내 미니바 무료(무알콜 음료) △무동력 수상 스포츠 무제한 무료 이용 △공항과 호텔 간 송영 서비스 △키즈 액티비티(2회) △반얀트리 스파 바디 마사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반얀트리의 터틀 키즈 클럽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돼 있는 만큼 즐거움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키즈 클럽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은 야외 놀이터, 수면실, 보물 찾기, 인형극, 수영 레슨, 줌바 댄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흥미진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그동안 부모는 라구나 골프 푸켓(Laguna Golf Phuket)에서 골프를 치거나 반얀트리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 푸켓은 10월 31일까지 4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프로모션도 실시 중이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패키지 예약 문의
+66 76 372 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