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넥스, 폴렌에이드 및 프로스타넥스의 NNHPD캐나다 보건부 인증 획득

뉴스 제공
Graminex® L.L.C.
2017-08-02 14:55
새기노,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래미넥스 꽃가루 추출물(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s™)을 생산하는 그래미넥스(Graminex® LLC)가 자연 및 비처방 건강제품이사회(Natural and Non-prescription Health Products Directorate, 이하 NNHPD)로부터 폴렌에이드(PollenAid®) 및 프로스타넥스(Prostanex®) 꽃가루 추출물 제제의 캐나다 보건부 인증(Health Canada Approval)을 획득했다.

캐나다 보건부 인증은 그래미넥스 제품이 캐나다 보건부가 정한 ‘건강제품 및 식품업체 의무(Health Products and Food Branch’s Mandate) 가이드라인에 따라 최고 수준의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의무 가이드라인은 보충제 및 건강 식품에 대한 위험 및 효과를 관리하는 통합된 접근방식을 통해 질 낮은 제품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저스틴 E. 리터(Justin E. Ritter) 규제 담당자는 “그래미넥스(Graminex®)는 이제 캐나다 보건부의 NNHPD 인증을 받은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며 “이 인증으로 품질이 확인된 새로운 건강 제품을 캐나다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고객들은 Graminex®가 시장에서 가장 높은 기준을 충족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헤더 J. 메이(Heather J. May)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세계 최대 보조제 시장 중 한 곳으로 연간 매출 14억달러 이상이 발생하는 캐나다의 소비자들에게 인증 받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폴렌에이드(PollenAid®) 및 프로스타넥스(Prostanex®)는 남성의 전립선 건강, 비뇨기 건강, 삶의 질 및 성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추가 사항은 두 제품의 NPN 라이선스 요청 시 검토될 수 있다.

그래미넥스(Graminex® LLC) 개요

그래미넥스(Graminex® LLC)는 천연의 무용제(solvent free) 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를 생산한다. 그래미넥스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하이오 주 북서부 8,500에이커 이상의 농장을 직접 소유 및 관리한다. 그래미넥스의 유효성분은 식품보조제, 영양제, 제약, 식품 및 화장품 산업용으로 재배 및 가공된다. 그래미넥스는 전립선 및 비뇨기 관리, 갱년기 보조 및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자체적인 식품보조제 제품군을 판매한다. 유통업체, 소매업체 및 제조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그래미넥스 제품은 6개 대륙 44개 나라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그래미넥스 홍보부 콜린 메이(Colleen May)에 전화(419) 278-1023 또는 이메일(info@graminex.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10053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aminex.com

연락처

그래미넥스(Graminex® LLC)
홍보부
콜린 E. 메이(Colleen E. May)
(419) 278-1023

저스틴 E. 리터(Justin E. Ritter)
인허가 담당
(419) 278-1023

2-300 County Road C
Deshler, Ohio 43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