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바 프로덕트, 구조적으로 통합된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로 국제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Inteva Products, LLC
2017-08-02 13:40
트로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차 부품 및 시스템 공급 부문의 제1공급사(Tier One)인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가 유럽자동차부품업체협회(European Association of Automotive Suppliers, 이하 CLEPA)가 후원하는 연례 혁신 어워즈(Innovation Awards) 프로그램에서 2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수상은 메르세데스 벤츠 GLE쿠페(Mercedes-Benz GLE Coupe)를 위해 다임러(Daimler)와 협력해 개발한 인테바의 구조적으로 통합된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로 받은 상이다.

구조적으로 통합된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는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제품 중 가장 큰 기계작동식 슬라이딩 유리 패널 중 하나이다. 기존의 선루프는 별도의 모듈로 제작되었고 자동차의 주요 하위시스템 중 하나로 인식됐다. 이 제품은 선루프로는 최초로 차량과 구조적으로 통합되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구조적 완벽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업계에서 가장 큰 선루프를 제공할 수 있다.

딜로이트(Deloitte)와 공동주관으로 개최되는 2017 CLEPA 혁신 어워즈(2017 CLEPA Innovation Awards)는 환경, 안전, 연결성 및 자동화, 협업 등의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인테바와 다임러는 협업 카테고리에서 3등 상을 수상했다. CLEPA는 올해 전세계 31개 회사들로부터 56건의 혁신상 후보 신청을 접수했다.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 개요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는 자동차 품질과 안전성, 성능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이고 신뢰성 있는 친환경 제품을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인테바는 개폐 시스템과 인테리어 시스템, 모터 및 전자장치, 루프 시스템 부문에서 엔지니어링과 제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자원을 갖추고 있다. 2008년에 설립된 티어1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인테바는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혁신 추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인테바(Inteva)는 혁신적인(INnovative) 솔루션 그리고 기술(TEchnology)을 활용한 가치(VAlue) 기반 솔루션을 토대로 설립되었다. 전세계적으로 1만5천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미국 미시건주 트로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010050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vaproducts.com/

연락처

인테바 프로덕트(Inteva Products, LLC)
카렌 마나도(Karen Manardo)
248-535-4825
kmanardo@intevaproduc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