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콘과 로크웰 오토메이션, 폭스콘의 소비자 전자제품 조립 공정에 앞서가는 산업용 사물인터넷 솔루션 적용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07-31 13:45
밀워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폭스콘(Foxconn)이라고도 불리는 홍하이정밀공업(Hon Hai Precision Industry Co., Ltd.)과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새로운 폭스콘 미국 공장의 스마트 매뉴팩처링(smart manufacturing)에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및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개념을 실현시키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두 기업은 폭스콘의 글로벌 전자제품 조립 공정과 연관 산업 생태계 내에 스마트 매뉴팩처링 솔루션을 개발, 적용하는데 협력한다. 또한 최고 수준의 운영 효율성을 갖춘 첨단 제조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양 사의 기술과 폭넓은 영역의 전문지식을 결합하게 된다.

폭스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테리 궈(Terry Guo)는 “폭스콘과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함께 일할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폭스콘은 전자제품 설계 제조 부문의 글로벌 리더이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산업 자동화와 산업 정보에 특화된 세계 최대 기업”이라고 강조하면서 “우리가 함께 함으로써 전자제품 제조 분야의 운영 효율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키고 ‘2025 스마트 매뉴팩처링 앤 메이드 인 차이나(Smart Manufacturing and Made in China 2025)’라는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더욱이 두 기업은 노동력 개발과 훈련에도 공조해 나가며 특히 폭스콘은 미국 내 고용 기반이 확대됨에 따라 앞서 공개한 바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맨파워그룹(ManpowerGroup)이 개발한 계획에 참여하는 데 힘을 쏟고 있는데 이 계획은 제대 군인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국 전역에서 수요가 많은 첨단 제조 직무를 수행할 인증된 인재 풀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은 “전자제품 제조 산업에 첨단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술/제조 선도업체와 함께 일할 기회를 갖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폭스콘과의 협력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과 파워를 더욱 과시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욱이 “폭스콘이 첨단 제조 직무에 필요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미국의 노동력을 늘리고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임무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폭스콘(Foxconn) 개요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테리 궈가 1974년에 설립한 폭스콘 테크놀로지 그룹(Foxconn Technology Group, ‘폭스콘’)은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제품 제조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폭스콘은 기계부품과 광학부품 및 전자부품의 수직 통합을 구체화한 3C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인 eCMMS를 개발했다. 폭스콘은 다수의 세계 유수 기업들에게 원스톱 통합 매뉴팩처링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기술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의 기술 및 제조 수요를 충족시키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폭스콘은 고객들의 가치 창조를 극대화시키는 것 외에 제조 과정에서의 환경 보호라는 개념을 강화하는 데도 전념하고 있다. 폭스콘은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파트너가 되고 글로벌 기업들에게 최고의 실천 모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2천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개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 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하는 표현들을 포함하고 있다. ‘믿다’, ‘계획하다’, ‘~할 것이다’, ‘~하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와 유사한 그 밖의 표현들로 미래예측진술을 구별할 수 있다. 우리의 계획은 바뀔 수 있고 그 상관관계가 어떠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서술된 것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 그 상당부분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선다.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이 보도자료에서 서술한 유형의 처리방식을 마무리 짓고 시행하는데 있어서 내재된 문제점과 불확실성, 거시경제적 요소 및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으며 때때로 SEC(미국증권거래위원회) 제출한 당사의 서류에 서술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 우리의 믿음을 반영한다. 우리는 새로운 정보이든 미래의 사건이든 혹은 다른 어떤 결과에 따른 것이든 상관 없이 미래예측진술의 그 어떤 부분도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80053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브루스 퀸(Bruce Quinn)
홍보담당 부사장
휴대전화: 202.215.9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