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시청자 및 광고 컨퍼런스 스트림’에서 발표할 연사 명단 발표

컨퍼런스 세션, 변화하는 소비자 동향의 현실과 시청자에 접근하고 마음을 열게 하며 현금화하는 방안에 주안점

뉴스 제공
IBC
2017-07-31 13: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9월 16일(토) 개최될 예정인 ‘시청자 및 광고 컨퍼런스 스트림(Audiences and Advertising Conference Stream)’의 프로그램을 오늘 발표했다. 방송사와 미디어 업체들이 날이 갈수록 더 작게 쪼개지는 다중 플랫폼TV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상황에서 이 스트림은 시청자들이 어디로 어떻게 움직이는지와 시청 및 광고 관련 최신 혁신 기술을 알아 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IBC가 주관하는 이 스트림에서 발표할 저명한 연사는 다음과 같다.

제프 바인더(Jeff Binder), 레이어(Layer) 3 TV 최고경영자(CEO) 및 톰 피켓(Tom Pickett), 엘레이션(Ellation)의 CEO - 미국 방송 산업의 붕괴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오르페우스 워(Orpheus Warr), C4의 최고기술책임자(CTO) 및 아드리안 드루리(Adrian Drury), 리버티 글로벌(Liberty Global)의 기술 전략 및 통찰력(Technology Strategy & Insight) 담당 이사 - TV시장을 변화시키는 가장 주목할 만한 신기술 및 제품에 관한 견해를 공유할 예정이다.

크리스토퍼 미드(Christopher Mead), 트위치(Twitch)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파트너십 담당 수석 이사 - 새로운 온라인 비디오 생태계를 논의하는 패널에 참여하여 TV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 되게 한 요인과 방송사들이 신규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들로부터 배울 점이 무엇인지를 토론할 예정이다.

애시윈 내빈(Ashwin Navin), 삼바(Samba) TV의 CEO -TV 광고 분야에서 다룰 수 있고 플랫폼을 망라하며 데이터가 주도하고 역동적이며 실시간으로 제공 가능한 최신 및 가장 주목할 만한 진전 사항을 논할 예정이다.

본 맥켄지-란델(Vaughn McKenzie-Landell), 자크(Jaak) 설립자 겸 혁신적 신규 사업에 관한 토론자 -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블록 체인의 가치와 활용도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MTM의 존 와츠(Jon Watts) 책임 프로듀서 겸 총괄 파트너(Managing Partner)는 “올해 ‘시청자 및 광고 컨퍼런스 스트림’은 역대 최고의 것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최대 미디어 업체와 선도적 기술 제공 업체 및 가장 우수한 신생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발표자들이 방송 산업계의 가장 주목을 끌고 중요한 진전 사항을 논할 예정이다. 차세대 TV 특성과 광고, 미래 비전, 공개 행사 및 토론회에 관한 자료의 데모를 이미 확보했다”고 말했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테크놀로지 쇼다. 170여개국에서 5만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로서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다.

IBC2017 일정

컨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박람회: 2017년 9월 15~19일

IBC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80052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버블 커뮤니케이션즈(Bubble Communications)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