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음료 행오버조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이벤트 열어

음주 문화의 신세계를 열다

뉴스 제공
큐어코리아
2017-07-31 13:14
서울--(뉴스와이어)--큐어코리아가 22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서 행오버조스의 브랜드 파워와 숙취 해소 및 피로회복 효과를 알리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는 휴가 시즌인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약 한 달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행오버조스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현장에 참여해 뜨거운 E-Sport의 열기를 더 높였다.

행오버조스코리아 담당자 유준수 과장은 “해운대 일반인 대상 인터뷰와 시음회를 통해 미국산 숙취 음료 행오버조스의 강력한 숙취 해소 효과, 뛰어난 맛 그리고 작고 귀여운 사이즈가 좋다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이 끊이질 않았다”며 “피로회복의 효과까지 현장에서 확인하는 아주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미국 숙취 음료 행오버조스는 한국에 론칭된지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과 각 유통 채널에 놀라운 피드백을 받고 있다.

행오버조스는 6월 코엑스에서 열린 수입상품전시회와 대구에서 열린 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 여러 유통 채널의 러브콜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년 반 동안 한국인에 맞는 맛, 향, 색, 숙취 해소 효과를 연구해 론칭한 한국판 행오버조스는 현재 약사 전용몰인 약사쇼핑몰(메디팜, 더샵, 일동, 유팜, 데일리몰, 팜스넷)에 입점되었다. 곧 한국 전역의 오프라인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속도로 휴게소, 군대 PX에도 올해 가을 입점할 예정이다.

행오버조스는 8월 11~12일 서울시청에서 직접 주관하는 ‘서울문화의 밤’에 서울시민과 세계 각국에서 온 관광객을 대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서 행오버조스의 강력한 숙취 해소 효과와 에너지 드링크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코리아는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행오버조스 소상공인이란 정가 5천원의 행오버조스를 도매가에 제공하여 유통 후 최대 30%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이다.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투자 자금과 리스크가 적은 새로운 직업을 얻을 수 있다. 행오버조스 제품 및 소상공인 사업과 관련한 문의는 큐어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hangoverjoes.co.kr/

연락처

큐어코리아
기획팀
곽복선 이사
02-886-0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