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아트 콜라보 에디션 ‘코렐 코디네이츠X퍼엉’ 출시

소장 욕구 자극하는 콜라보레이션, 사랑을 그리는 아티스트 ‘퍼엉’의 작품을 내 손에서 만나다

‘한 잔의 여유, 그냥 보낼 수 없지’ 다양한 사이즈의 머그부터 스프볼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어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17-07-31 09:53
서울--(뉴스와이어)--월드키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그라폴리오 최고의 스토리픽 작가 ‘퍼엉(Puuung)’과 손잡고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쉽게 지나쳤던 소소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매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키친웨어를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찾아 일상의 행복을 재발견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코렐 코디네이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차별화했다.

퍼엉과 코렐 코디네이츠의 특별한 만남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 그림 에세이 부문 베스트셀러인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의 저자이자 그라폴리오 최고의 스토리픽 작가로 알려진 퍼엉은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와 글귀로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연달아 작품집을 출간할 정도로 여러 해외 매체를 통해 이례적인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퍼엉 에디션에는 연인들의 사랑스러운 장면을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담아낸 ‘포토(Photo)’를 시작으로 아기자기한 커플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하트(Heart)’,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로맨틱한 색감의 ‘러브(Love)’ 등의 스페셜 작품이 담겨있어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한국 월드키친은 코렐 코디네이츠 퍼엉 에디션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밀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서기 위한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단순한 제품 그 이상의 더욱 큰 가치를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코디네이츠X퍼엉’ 에디션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사이즈의 머그(320㎖, 400㎖)와 간식용 포인트 그릇으로 손색없는 스프볼(640㎖) 등 2종 구성으로 국내 주요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월드키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임문희 대리
02-792-2633(내선 0714)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 문의
02-267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