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봄 엔터테인먼트, 장편 영화 ‘견 : 버려진 아이들’ 개봉 시기 변경… 2차 포스터 공개

2017-07-30 09:23
서울--(뉴스와이어)--장편 영화 ‘견 : 버려진 아이들’ 제작사인 바라봄 엔터테인먼트가 개봉 시기를 수정함과 동시에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차 포스터는 1차 포스터와 다른 분위기로 대조적인 느낌을 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본 영화는 박재홍, 한성용, 도윤, 강소완, 손예은, 김은정, 이윤경, 이태린, 고재근, 박혜진, 봉신주, 김태성, 이상수, 임지민, 이민욱, 김연수, 김현우, 김하얀, 이나겸, 송승환, 정채린, 전현진, 이도경, 정규남 등 많은 신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영화다. 길거리에 버려지는 유기견들과 어린 아이들을 소재로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고 이 같은 일이 현실에선 절대 벌어지면 안 된다는 사회적 메시지를 강하게 담았다. 9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된 서하늘 감독(이하 서 감독)의 첫 독립 장편 영화다.

서 감독은 9월 개봉 목표를 취소한 이유에 대해 “열심히 최선을 다해 찍어낸 작품인 만큼 최대한 많은 분이 볼 수 있도록 각종 영화제에 출품하겠다”며 “개봉은 그 후에 할 계획이다. 배우들이 이 선택을 더 좋아했다”고 밝혔다.

한편 장편 영화 ‘견 : 버려진 아이들’ 은 7월 31일 부산 국제 영화제 출품을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영화제까지 최대한 많은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araboment.com

연락처

바라봄 엔터테인먼트
홍보관리부
정규남 팀장
070-7677-9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