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28일 복지관 오픈데이 ‘우리 함께 지인초청 Day’ 실시

출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2017-07-28 15:53
삼전복지관이 지하강당에서 복지관 오픈데이를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28일 --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28일 지역 내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더 많은 주민이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복지관 오픈데이를 진행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오픈데이는 ‘우리 함께 지인초청 Day’를 주제로 평소 복지관을 알고 있지만 방문할 계기가 없었던 이웃, 복지관이 어떤 곳인지 궁금한 이웃, 복지관을 소개하고 싶은 이웃을 직접 초대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오픈데이 행사는 1층 로비에서부터 지하강당, 삼전나래어린이도서관을 개방하여 페이스페인팅, 부채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더불어 주민모니터링단과 함께하는 분리수거 캠페인, 복지관 26주년 개관기념 파티를 진행했다.

지인의 초대로 오픈데이에 참여한 주민은 “복지관은 알고 있었지만 와볼 기회가 없었다. 이번에 초대를 받아 아이랑 함께 왔는데 복지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 다양한 테마의 복지관 오픈데이를 진행해 더 많은 주민과 관계를 맺어나갈 예정이다. 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복지관으로서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행복마을팀   강경은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