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캡 브랜드 듀카이프, 아시안 핏 모자 ‘플렉스 앵글’ 출시

뉴스 제공
앨쥬브이
2017-07-27 11:02
서울--(뉴스와이어)--앨쥬브이(대표 황인영)가 전개하는 헤드웨어 브랜드 듀카이프(DUKAAIF)가 아시안 핏(Asian Fit)을 적용한 모자 ‘플렉스 앵글(Flex-Angle)’ 시리즈를 선보인다.

모자 업계가 서양인 두상에 맞춰진 기존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 상황에서 듀카이프는 아시안 핏 모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얼굴과 두상에 맞는 아시안 핏 스타일

아시안 핏은 얼굴의 좌우 폭이 넓은 단두형 두상을 가진 동아시아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말한다. 플렉스 앵글은 아시안 핏을 구현하기 위해 모자의 좌우 측면에 특수 개발한 삼각형 모양의 신축성 원단을 배치하고 모자 내부에 E-band를 적용해 모자의 신축성을 대폭 강화했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모자를 쓰면 얼굴의 너비에 맞게 모자가 입체적이고 자연스럽게 늘어나 상대적으로 두상이 큰 한국인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고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낸다.

◇8월말까지 9종류의 제품 순차 출시

플렉스 앵글은 7개월의 R&D 기간을 거쳐 개발됐다. 7월 28일부터 듀카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8월말까지 순차적으로 와이드(Wide), 캠프(Camp), 엣지(Edge), 버킷(Bucket), 군모(Army) 등 총 9종의 제품이 나올 예정이다.

◇볼캡 시장 세대 교체

듀카이프는 국내 헤드웨어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플렉스 앵글 출시로 기술력과 유니크한 디자인 파워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 마스크와 결합시킨 볼캡 ‘프랑켄 더스트(Franken Dust)’는 높은 인기로 5가지 컬러로 업그레이드 버전이 확장 재출시되며 헤드웨어 시장에 듀카이프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프리미엄 라인 ‘럭스(Luxe)’도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았다.

듀카이프 개요

듀카이프는 앨쥬브이가 전개하는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로 패션디자이너, 패터너, 아트디렉터, 컬러리스트, 소재 개발자 등 모자를 사랑하는 5명의 전문가가 뜻을 모아 지난해 런칭했다. ‘Progressive(진화하는)’를 핵심 가치로 삼아 실용적이면서도 감도 높은 디자인의 모자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프랑켄 더스트’ 등 히트 아이템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셀럽과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으며 고속 성장하여 ‘헤드웨어 업계의 젠틀몬스터’로 떠오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ukaaif.com

연락처

앨쥬브이
홍보팀
김래오 팀장
02-2291-20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앨쥬브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