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공공 클라우드 사업 위한 ‘씨앗’ 등록

뉴스 제공
메가존
2017-07-27 11: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클라우드 업체인 메가존㈜(대표 이주완)이 국내 최초로 아마존 웹 서비스를 클라우드 전문스토어인 씨앗(CEART: Cloud Ecosystem Applicaton maRT)에 제공하는 협약 기업으로 등록하였다.

씨앗 스토어는 한국정보화진흥원(NIA), 공공클라우드지원센터 등이 후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와 수요자를 연결하는 전문 마켓이다. 정보유통 허브로서 국내 아마존 웹 서비스 컨설팅 파트너사로는 메가존이 최초로 등록을 완료했다.

이번 등록을 통해 글로벌 선도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마존 웹 서비스의 보급과 확산이 더욱 용이해짐에 따라 공공기관에서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메가존의 AWS 공공조직과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존은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최상위 등급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국내 최대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다. 2009년부터 클라우드를 차세대 핵심사업으로 성장시키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 (Cloud Innovator)’로 공공분야에서도 국내 최초로 공공부문 파트너 프로그램에 등록된 전문 파트너로 정부/대학/의료 등 분야에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AWS를 국내 500개 이상 고객사에 제공하며 국내 AWS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고객사의 클라우드 도입부터 구축, 운영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방법론으로 기업의 AWS 클라우드 서비스의 전환과 도입을 위한 최적의 서포트를 제공하며 국내 최초로 AWS Support 최상위 모델인 Enterprise Suppor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메가존은 아마존 웹 서비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인 ‘AWS summit SEOUL 2017’ 행사에서 국내 아마존 웹 서비스 파트너 중 최초로 2년 연속 올해의 파트너상과 APAC(아시아 태평양)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함으로써 클라우드 분야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NO.1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메가존 개요

메가존은 40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클라우드(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전 세계 55개 파트너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고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이넌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500여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z.co.kr
클라우드호스팅: http://cloud.hosting.kr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메가존
마케팅팀
이승주 매니저
02-2109-2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