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 ‘보윤’ 라인 런칭 기념 전국 시판 대리점주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7-27 09:00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보윤’ 라인 런칭을 위해 전국 시판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7월 21일(금) 대전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대리점주 45명과 본사 직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우수대리점 시상, 다나한의 신제품 보윤 라인 소개, 하반기 영업정책 및 프로모션 공유를 통해 다시 한번 비전과 목표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한 시판 대리점주들은 이번 8월 새롭게 런칭하는 다나한 ‘보윤’ 라인과 관련해 향후 영업에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보윤 제품 설명 및 정책을 비롯한 프로모션 계획을 공유받았다.

세미나에 참석했던 한 대리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 대리점 간의 업무 상황을 이해하고 하반기 판매 계획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다나한 ‘보윤’ 라인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적극적으로 영업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코스모코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리점과 신뢰감 있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본사와 시판대리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윤’ 라인 제품 교육이 열정적인 분위기에서 이루어진 만큼 현장에서 제품에 대한 좋은 반응이 들려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시판대리점과의 끈끈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강화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