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7-07-27 08:51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폭염에 지친 피부를 위한 수분 가득한 상쾌한 젤 타입 수분크림인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은 수분이 풍부한 피부를 위한 에스큘린(Esculin) 성분을 함유한 야생 수정목을 콜드 블루밍 방식으로 추출하고 온전히 담아내 더위에 지친 피부에 자연의 생명력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시원하고 풍부한 수분감과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워터 모이스트 크림’은 제품을 수분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감이 뛰어나고 세척이 용이한 실리콘 브러쉬를 함께 선보였다.

잠시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만든 크림을 실리콘 브러쉬로 얼굴에 도톰하게 바른 뒤 티슈나 물로 닦아내면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심하게 건조한 날이나 햇빛에 그을린 날에는 브러쉬를 활용해 수면팩으로 사용하면 탱탱한 수분막을 형성해 다음날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오휘는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1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데일리 수분크림은 물론, 수분 진정팩, 수면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과장
02-6924-6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