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8월 한 달간 학부모 설명회 및 이벤트 실시

사고력·융합·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하는 사고력 체험 수업 개설돼 눈길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7-27 08:06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8월 한 달간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 4분기(9월~11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는 사고력 교육, 융합 교육, 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센터별로 CMS 대표 사고력 프로그램 ‘WHY’와 ‘Pre-WHY’, 7세~초등 1학년을 위한 ‘생각하는 I·G’ 등의 무료 체험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이 직접 즐기고 생각할 수 있는 퍼즐이나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특히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하는 사고력 체험 수업이 개설돼 자녀와 함께 수업을 체험하고 싶은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센터별 설명회 및 무료 체험수업 세부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인근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교육과 중등 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