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

베스트셀러인 크리스탈 라인부터 신제품 오닉스 뱀부 라인까지 대표 제품 입점

태그온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예정

뉴스 제공
프로스테믹스 코스닥 203690
2017-07-26 17: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각지의 식물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가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매장에 입점했다.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아오아는 건조한 나미브 사막에서 생존하는 아이스플랜트를 담은 ‘크리스탈 라인’, 히말라야의 미네랄 솔트를 함유한 ‘비 클린 바이 솔트 라인’ 등 다양한 제품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AK플라자 태그온뷰티에 입점한 제품은 △크리스탈 라인 5종 △비 클린 바이 솔트 라인 3종 △오닉스 뱀부 라인 3종 총 11종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오닉스 뱀부 라인은 강원도 강릉에서 찾은 검은 대나무 ‘오죽’의 쿨링 에너지를 담은 제품이다. 찬 성질을 지닌 오죽잎 추출물이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수딩 미스트, 수딩 젤, 수딩 클렌징 젤로 구성됐다.

아오아는 매번 새롭게 선보인 아오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태그온뷰티 입점이 성사됐다며 추후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오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태그온뷰티는 스킨케어, 색조, 뷰티 디바이스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되는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10대~30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스테믹스 개요

코스닥 상장 기업 ㈜프로스테믹스(대표 이원종)는 2005년 설립된 회사로 지방 유래 줄기세포 1세대 기업으로서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에 성공하는 등 핵심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줄기세포 3세대 기술로 불리는 ‘나노 베지클’ 연구 선두 주자로서 차세대 세포 치료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 2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세계 각지에서 선별한 식물(plant)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AAPE’, 102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nada)’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stemics.com

연락처

프로스테믹스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