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그리스 및 키프로스의 유니티포와 피스티올리스-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와 협업 발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7-26 15: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유니티포(UnityFour)와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Pistiolis-Triantafyllos & Associates)의 협업 계약(Collaboration Agreement)을 통해 그리스와 키프로스에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들은 협력을 통해 그리스에 법률,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키프로스에 세무, 회계 및 신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업체들이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사로 합류한 것은 더욱 공식적인 관계를 향한 첫 번째 과정이자 지중해 지역에서 더 큰 사업 확장을 위한 앤더슨 글로벌의 전략의 일환이다.

니코스 시아칸타리스(Nikos Siakantaris) 유니티포 그리스(UnityFour Greece) 대표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은 우리가 더욱 광범위한 지리적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포괄적이고 수준 높은 국경 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고 말했다.

내키스 키프리아노(Nakis Kyprianou) 유니티포 키프로스(UnityFour Cyprus) 매니징 파트너는 “앤더슨과 협업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자 영광이다”며 “이 협업으로 우리 고객들과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들에게 고품질의 글로벌 구조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유니티포와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는 두 개의 사무소와 약 55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합 그룹 형태로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한다. 세무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유니티포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는 수년 동안 협업을 통해 기업과 개인 고객들에게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주요 업무로는 기업 및 M&A 법률 서비스, 규제준수 서비스, 기업 세법 준수, 세무 자문 서비스, VAT 서비스, 해외 세무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의 매니징 파트너인 테오도르 피스티올리스(Theodore Pistiolis)와 아나스타시오스 트리안타필로스(Anastasios Triantafyllos)는 “앤더슨의 가치가 우리의 가치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 일한다는 것이 우리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 진정한 글로벌 기업을 만들어내는 데 중요하다는 걸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 CEO는 “니코스, 테오도르, 아나스타시오스 및 내키스와 수 년 동안 협의해왔으며 유니티포와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의 파트너들은 앤더슨이 추구하는 품질 제공을 확신할 수 있다. 이번 협력은 이 지역에서 사업을 확대하려는 우리 계획의 중요한 단계이다. 그리스 및 키프로스 진출은 주요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증명하며 유니티포와 피스티올리스 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는 우리의 비즈니스 개발 노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그리스 및 키프로스를 포함해 전세계 2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0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50050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