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딩 서비스 기업 에스파빌레, 본격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에스파빌레
2017-07-26 15:28
서울--(뉴스와이어)--신규 주얼리 업체의 시장진출 및 기존 업체의 새 브랜드 런칭 등 갈수록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주얼리 시장에 새로이 도전하는 주얼리 브랜드들을 위해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 전문 컨설팅 및 주얼리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에스파빌레(ESFAVILE)가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명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송혜교, 소지섭 퍼스널 주얼리를 론칭하는 등 화려한 활동 이력을 가진 이은경 대표가 업계 최상위 전문가들과 협심해 설립한 에스파빌레는 주얼리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얼리 분야 신규 개척을 원하는 브랜드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주요 사업영역으로는 △브랜드 진단과 브랜드전략, 브랜드매니지먼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플랫폼을 추진하는 ‘주얼리브랜딩’ △상품분석부터 상품전략, MD기획, 상품개발까지 이어지는 ‘제품 기획’ △시장조사와 컨셉구상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생각과 메인 컨셉에 맞도록 하는 ‘주얼리 디자인’ △기업에 필요하고 맞는 컨설팅을 제공하는 ‘고객맞춤 프로젝트’ 등 하나의 주얼리 브랜드가 탄생하는 과정부터 시장에 안착하는 시기까지 총체적인 서비스를 포함한다.

에스파빌레 대표 이은경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주얼리는 일반 공산품, 생필품과 접근 방식을 달리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마인드와 어떤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업체가 함께 하는지에 따라 브랜드 가치가 달라질 수 있다”며 “상호인 ‘에스파빌레’가 이태리어로 ‘영원히 빛나다’라는 의미인 만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보석처럼 오랫동안 빛을 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늘 신뢰받는 파트너로 함께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파빌레는 서비스 오픈과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도 함께 오픈하고 고객사와의 소통을 시작했다.

웹사이트: http://www.esfavile.com

연락처

(주)에스파빌레
전략마케팅실
02-2202-25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스파빌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