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여름방학 중·고 청소년 스킨스쿠버캠프 실시

계룡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여름방학캠프 협업

2017-07-26 08:15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중·고 청소년이 참가한 여름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를 25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룡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협업으로 계룡시 청소년 33명이 참가하였으며 청소년 발달 특성에 맞춘 안전하고 즐거운 국가인증 제4638호 캠프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여름방학 특성화 스킨스쿠버캠프는 청소년기에 필요한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수중 공동체 프로그램과 소통으로 하나되는 물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25일 여는 마당을 시작으로 만남의 시간, 물놀이 안전을 위한 응급처치교육과 스킨스쿠버 이론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6일은 수련원 내 수영장과 5M 깊이 스쿠버장에서 스킨다이빙프로그램과 스킨스쿠버 등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 날에는 각자 포트폴리오 작성과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소통 자유 수영 프로그램 등 3일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캠프 참가 청소년은 집에서 무척 더웠으나 캠프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겁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 재미있고 무섭지만 5M 깊이 물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 꿈만 같다고 말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수련원에 여름방학 동안 체험할 수 있는 많은 캠프가 준비 되었다며 학업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그 동안 체험하지 못 했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의처의 캠프 문의로 전화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류연서 과장
041-620-7765
이메일 보내기

캠프 문의
041-620-7776

이 보도자료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