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마코의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결제 카드 업계 표준 준수

‘크립토서버 CSe 10’ 및 ‘CSe 100’이 PCI HSM표준을 준수함에 따라 결제 업계가 보안상 안전한 거래를 하도록 보장

뉴스 제공
Utimaco
2017-07-25 17:45
아헨,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우티마코(Utimaco)가 PCI 보안 표준 협의회(PCI Standards Security Council)로 부터 자사의 ‘크립토서버(CryptoServer) CSe HSM’ 플랫폼이 통제되지 않은 환경에서 미국 신용카드협회(Payment Card Industry)의 PIN 거래 보안 하드웨어 보안 모듈 버전2(PIN Transaction Security Hardware Security Module Version 2, PCI PTS HSM V2)를 준수하는 것으로 인정 받아 결제카드 업계와 소비자들이 자신감을 갖고 자사의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을 사용하여 거래 과정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우티마코의 ‘크립토서버 CSe HSM’은 탬퍼링을 적극 방지(active tamper resistance)하는 고성능 보안 플랫폼으로써 암호 키와 고객의 PIN 및 카드 소지자의 데이터 등 기타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업데이트된 ‘크립토서버’ 하드웨어 플랫폼이 PCI HSM인증을 받은 것은 우티마코가 가장 엄격하고 요구 조건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혁신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것이다.

이와 함께 우티마코는 판매 업체들이 변화하는 산업계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는 완전한 맞춤형 HSM을 갖추고 맞춤형 펌웨어 솔루션을 인증할 수 있게 하는 공개 결제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도 공급한다.

마티아스 판커트(Matthias Pankert) 우티마코 수석 부사장은 “결제 거래는 특성상 민감해서 고도의 보안이 필요하고 사기와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금융기관들은 고객과 자신들을 많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높이 평가되는 독립 기업인 우티마코의 새로운 솔루션이 PCI 보안 표준 협의회의 표준 준수 인정을 받음에 따라 기업과 소비자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고 수준의 보안을 보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HSM은 안전한 결제 거래와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을 보장하는 필수적인 툴이다. 은행과 신용 카드 업체들은 EMV(유로페이, 마스터카드, 비자) 규격 칩기술의 결제 카드를 발행할 때나 PIN처리, 카드 검증, 카드 생산, ATM(현금자동입출금기) 교환 등의 결제 처리 업무를 진행할 때 우티마코의 HSM을 사용하면 PCI SSC 의무 사항을 준수하면서 이러한 거래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완수할 수 있게 된다.

이어서 팬커트 수석 부사장은 “통제된 환경과 ISO인증을 받지 않은 데이터 센터와 같이 통제되지 않은 환경에서 사용해도 물리적으로 보안이 되도록 주안점을 두어 가장 요구 사항이 많은 프로필에 대해 PCI HSM 인증을 받아서 특별히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회사가 혁신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국제적으로 인정된 표준과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다”며 “회사는 2017년4분기에 최초의 ‘HSM 페이먼트서버’(HSM PaymentServer)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PCI SSC는 결제 업계의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을 위한 실용적인 보안 표준을 제정했다. PCI SSC가 발표한 현행 의무사항과 암호화 표준은 모든 결제 관련HSM에 PCI HSM을 요구하고 있는데 이는 미래 시스템의 기본(default) 표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의 자격을 갖추면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및 전세계 상업 시설 내의 카드 소지자 정보에 대한 보안 수준을 더 높일 수 있게 된다.

우티마코가 받은 PCI HSM 인증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향후 출시될 ‘HSM페이먼트 서버’에 관한 사항은https://hsm.utimaco.com/contact에서 볼 수 있다.

우티마코(Utimaco) 개요

우티마코(Utimaco)는 결제 업계에 ‘신뢰의 뿌리’(Root of Trust)를 제공하는 선도적 HSM 제조업체이다. 회사는 암호 키와 디지털 신분의 안전을 지키고 중요한 디지털 인프라와 고가의 데이터 자산을 보호한다. 회사의 제품은 중요한 사업 데이터와 거래의 보안을 유지시켜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사업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1983년에 설립된 우티마코의 HSM은 오늘날 세계 80여 개국의 1000여 개 시설에 구축돼 있다. 우티마코는 독일, 미국, 영국,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17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40058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sm.utimaco.com/

연락처

우티마코(Utimaco)
알렉산드라 구에네비히(Alexandra Guennewig)
글로벌 마케팅 이사
+49 241 1696-210
Alexandra.Guennewig@utimaco.com

원초콜릿(OneChocolate)
브라이언 블랭크(Brian Blank)/ 메가나 셴드리카(Meghana Shendrikar)
+1 415 989 9803
Utimaco@onechocolate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