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2017 경기도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2017-07-25 17:07
파주--(뉴스와이어)--문산청소년문화의집이 14일 2017년 경기도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 공모사업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참여 활동 기회와 청소년 욕구에 맞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지닌 사업을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2016년 ‘아주로’ 진로박람회에 이어 ‘2017년 나만의 DNA(Dream&Ability)를 찾아라!’로 선정된 경기도 청소년 공모사업은 청소년들의 자기탐색 시간을 통해 진로와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인 진로를 설계하고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나만의 DNA(Dream&Ability)를 찾아라!’는 △진로 프로젝트1(진로 멘토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문화예술, IT, 천문·우주과학, 교육, 방송·언론인, 광고·마케팅 직업인 특강을 열 계획이다. 또한 △DNA 탐색관, 체험관, 미래관, 나눔관, 쇼미더 DNA 등으로 구성된 진로 프로젝트2(진로박람회) 프로그램 △자아를 발견하는 진로탐색검사 △다양한 직업 체험 △드론 체험 △VR 체험 △IT 과학 체험 △청소년 나눔 바자회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발휘하는 공연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4차 산업혁명으로 청소년들이 미래변화를 예측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직업을 탐색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균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http://www.pajuyc.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홍보사업
이주원
031-953-2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