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 실시

28~30일 지산 밸리록에서 ‘한여름의 겨울’ 테마로 평창올림픽 홍보 부스 운영
관객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수호랑‧반다비 기념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올 하반기 다양한 행사와 연계 통해 평창올림픽 붐업 이어갈 계획”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07-25 12:03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25일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28~30일 경기도 이천시 지산 리조트에서 개최하는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Music & Arts Festival, 이하 밸리록)’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하 평창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평창올림픽 슬로건 ‘하나된 열정(Passion, Connected)’에 맞춰 밸리록 참가자들이 하나 될 수 있는 플래시몹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국내 최고 수준의 비보이와 발레리나, 마샬아트 전문가 등이 평창올림픽 공식응원가에 따라 스피드스케이팅, 스노보드, 피겨스케이팅 등 동계올림픽 종목을 재미있는 율동으로 재구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별도로 마련된 평창올림픽 홍보부스에서는‘한여름의 겨울’을 테마로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쿨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와 기념촬영한 사진을 평창올림픽 응원메시지와 함께 SNS에 올리면 사진 출력 및 아이스 스카프, 부채 등 시원한 기념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콘진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올 하반기 동안 다양한 K-Pop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등에서 평창올림픽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평창올림픽 응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창올림픽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만석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행은 “국내 최대 음악축제로 꼽히는 밸리록에서 관객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평창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8회를 맞이한 밸리록은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뮤즈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내한 공연한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해부터 ‘뮤직앤드아츠’를 콘셉트로 다양한 음악과 예술이 결합된 종합 페스티벌로 거듭났다.

올해는 고릴라즈(Gorillaz),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 시규어 로스(Sigur Ros), 아우스게일(Asgeir) , 갈란트(Gallant), 이적, 혁오, 지코, 딘 등 총 100여개 팀의 국내외 뮤지션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언론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대리   070-4944-070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