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오므론에 ‘MAX14827A’ IO-링크 듀얼 채널 트랜시버 공급

지능형 센서로 유지보수 줄이고 가동시간 늘려 지속적인 진단 및 모니터링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가 자동화 기술 업체 오므론 코퍼레이션(Omron Corporation)에 맥심 ‘MAX14827A’ 듀얼 IO-링크(IO-Link)를 공급했다.

맥심의 고성능 MAX14827A는 IO-링크 센서를 이용해 유지보수 시간은 줄이고 가동 시간은 늘려 준다. 경쟁 제품과 비교해 열 방출이 50% 이상 적고 기존 솔루션 중 크기가 가장 작다. MAX14827A를 통해 오므론 고객은 생산 현장에서 지속적인 진단과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IO-링크는 유럽이 빠르게 도입하고 있는 표준 IO 기술이며 일본에서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각종 공장 센서와 설비를 디지털 통신으로 원활하게 연결해 스마트 공장을 실현하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IO-링크의 중요성을 인식한 맥심은 MAX14827A IO-링크 듀얼 채널 트랜시버를 포함한 다양한 관련 제품을 개발해 왔다.

오므론은 주로 광전자 센서와 근접 센서에서 IO-링크 시리즈를 확장하고 있다. 오므론 IO-링크 센서는 개별 식별 확인 기능, 이상 현상 탐지 및 상황 모니터링이 가능한 고유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장애 시간과 갑작스런 고장 발생 빈도를 줄이고, 구성 변경 시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요 데이터를 수집해 설비 운영을 안정적으로 하고 생산 시설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 준다. 설비자동제어장치(PLC) 및 기타 뛰어난 컨트롤러와 함께 마스터 장치를 통한 이더캣(EtherCAT)을 이용한다.

맥심 웹사이트에서 MAX14827A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고해상도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IO-링크

IO-링크는 센서 및 액츄에이터(actuator)와 통신하기 위한 전세계 최초로 표준화된 IO 기술(IEC 61131-9)이다. 강력한 포인트 투 포인트(point-to-point) 통신은 기존 케이블을 이용해 오랫동안 확립된 3-와이어 센서 및 액츄에이터 연결을 기반으로 한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개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는 혁신적인 아날로그·혼합 신호 반도체 및 기술을 통해 보다 작고 스마트하며 강력한 보안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춘 시스템을 구현한다. 맥심은 설계 혁신을 가속화해 자동차, 산업, 헬스케어, 모바일,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고객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업계 선도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maximintegrated.co.kr

연락처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홍보대행
KPR
오예림 AE
02-3406-2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