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HDC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입점

HDC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올해에만 네 번째 면세점 오픈

사드 이슈에도 ‘화해 1위 자외선 차단제’ 찾는 고객들로 면세점 매출 꾸준히 상승

하반기, 중화권 시장 중심으로 해외시장 공략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7-25 09:41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HDC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했다.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토산화장품 구역에 위치한 셀퓨전씨는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풍성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퓨전씨는 올해 들어 면세점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연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을 시작으로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및 단독매장을 확장 오픈했고, 최근에는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에 성공했다.

올해 면세점 입점 브랜드들이 사드 여파로 전반적으로 매출이 주춤했으나, 셀퓨전씨는 꾸준한 매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실제로 대표제품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 면세전용 SET’는 2017년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20% 성장했다.

지난해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장품을 해석하다’가 실시한 ‘2016 뷰티 어워드’에서 자외선 차단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셀퓨전씨는 정통 메디컬 브랜드로써의 전문성과 탄탄한 내국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셀퓨전씨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에는 중화권 시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