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순천향대병원에 기능성 침구 기부

수면의학센터에 기능성 베개∙타퍼∙침구 등 지원… 쾌적한 검사 환경 조성

지속적 협력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 제안 앞장 계획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7-07-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의 기업부설연구소인 수면환경연구소가 25일 순천향대학교부속 부천병원 수면의학센터(이하 순천향대병원 수면의학센터)에 기능성 침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24일 순천향대병원 수면의학센터에서 전달식을 갖고 기능성 베개와 타퍼, 침구류를 기부했다. 기부된 침구는 수면의학센터 내 수면다원검사실에서 활용할 계획이며 수면장애를 겪는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검사를 받는 데 지원할 예정이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순천향대병원 수면의학센터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수면 의학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숙면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안하는 데 앞장설 방침이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최지호 순천향대병원 수면의학센터장과 2015년 수면 전문 서적 ‘밤을 경영하라’를 공동 집필, 출간한 바 있다.

장준기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장은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쾌적한 수면 검사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브자리 기능성 침구를 기부하게 됐다”며 “순천향대병원 수면의학센터와 협력의 일환으로 연구 결과를 제품·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업계 최초 수면 전문 연구기관으로 보다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2003년 설립 이후 국내 유수 대학·병원과 산학연 컨소시엄을 구성해 맞춤형 체험컨설팅 등을 연구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이러한 연구 결과를 토대로 2014년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을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