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FC를 위해 알기 쉽게 해설한 국세청의 보험사례별 예규·판례’ 출간

실제 보험사례를 통해 배우는 보험세무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7-07-24 11:4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FC를 위해 알기 쉽게 해설한 국세청의 보험사례별 예규·판례’를 출간했다.

보험 관련 세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이미 여러 책들이 출간되었다. 하지만 보험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기반으로 보험세무가 설명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보험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실무 경험이 부족해 잘못된 정보가 전달된 경우가 있었다.

‘FC를 위해 알기 쉽게 해설한 국세청의 보험사례별 예규·판례’(좋은땅 펴냄)는 약 13년간 보험계리사로 근무하고 14년째 세무사로서 세무사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저자 구본석의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쓰였다. 그래서 보험세무에 대한 전문 지식이 좀 더 쉽고 정확하게 전달된다.

이 책은 가상의 사례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실제 발생된 보험사례를 그대로 인용하여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질의된 보험사례에 대한 국세청의 예규·판례도 함께 수록되어 있고 예규 및 판례를 세법별, 주제별, 연도별로 정리하여 해설함으로써 보험 관련 세무를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 사례별로 상세하고 전문적인 해설이 되어있기 때문에 보험세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FC를 위해 알기 쉽게 해설한 국세청의 보험사례별 예규·판례’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