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 출시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의 향기를 담은 핸드&바디 워시 및 비누 10종 출시

중세 유럽 문화와 오페라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 컨셉으로 새로움을 더해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7-07-23 10:39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에서 영감받은 ‘핸드&바디 컬렉션’ 워시 및 비누 10종을 출시했다.

라벤더, 로즈마리와 같은 허브를 키우고 식물성 오일을 섞어 비누, 방향제 등을 제조 및 사용했던 중세 유럽의 문화와 전통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신제품은 자연의 향기를 담고 ‘카르멘’, ‘피가로의 결혼’ 등 오페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화려하면서도 환상적인 이야기를 품고 있다.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워시’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무첨가한 피부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이 촉촉함만 남겨 피부결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한편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솝’은 식물에서 얻은 세정 성분 함유로 비누의 미세하고 순한 거품이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하고 상쾌하면서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워시와 비누 모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로즈마리, 라벤더 등의 허브를 비롯 싱그럽고 우아한 느낌의 오키드, 수선화, 석류 등 식물 본연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아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오가니스트는 핸드&바디 컬렉션은 욕실의 품격을 높여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선물로도 적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오가니스트는 기능뿐 아니라 감성적인 부분까지 적극 활용하여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워시(로즈마리, 라벤더, 오키드, 수선화, 석류) 각 300ml/ 7,900원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솝(로즈마리, 라벤더, 오키드, 수선화, 석류) 각 100g / 3,900원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