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안양평촌1번가 봉사단과 업무 협약 맺어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7-07-23 09:45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안양평촌1번가봉사단이 2017년 7월 22일 평촌1번가연합회 사무실에서 평촌1번가 봉사단 이봉환 회장을 비롯한 봉사단 단원들과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 등이 참여하여 협무협약을 가졌다.

이 협약은 두 단체가 ‘면(麵)사랑 나눔 캠페인’으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또한 아동들에 대한 보호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지원을 통하여 빈곤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미래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다.

평촌1번가 봉사단은 올해 9월부터 지역의 아동복지시설 및 소외계층들을 위해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즉석 짜장면’을 만들어 전달하는 ‘면(麵)사랑 나눔 캠페인’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평촌1번가봉사단 이봉환 회장은 “평촌1번가 봉사자 단원들과 함께하는 한숲이 협력하여 지역의 아동들에게 ‘면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이웃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는 “두 기관이 협력하여 아동·청소년들에게 안정적인 사회복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두 기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