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 ‘2017년 아시아로 분쟁해결상’ 최종 후보에 올라

뉴스 제공
Dorsey & Whitney LLP
2017-07-21 17: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 로펌 도르시 앤 휘트니(Dorsey & Whitney LLP)가 자사가 2017년 아시아로 분쟁해결상(Asialaw Dispute Resolution Awards 2017)의 ‘최고 금융 및 재무 부문상’(Best in Banking and Finance) 최종 후보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의 수상자들은 2017년9월28일 홍콩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아시아로(Asialaw) 저널의 발표 내용은 (https://goo.gl/bn7JFG)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도르시 앤 휘트니의 러니어 새퍼스타인(Lanier Saperstein) 미-중 법무그룹(U.S.-China Practice Group) 공동대표는 “’아시아로 분쟁해결상의 금융 및 재무부문상’ 최종 후보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경쟁이 심한 이 부문에서 경쟁을 뚫고 엘리트 그룹에 포함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올해 3년째 되는 아시아로 분쟁해결상은 다양한 법무 분야와 관할 지역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는 법무법인에게 수여된다. 특히 이 상은 아시아 관련 분쟁을 처리하는데 주목할만한 역량을 보인 법무 법인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한다.

미-중 법무그룹을 두고 있는 도르시는 중국 의뢰인들의 분쟁과 금융 산업 전반에 걸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 법인이다.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은 미국 전역과 대중화(大中華)권에 있는 사무소에서 모인 다양한 분야 전문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새퍼스타인 공동대표는 “우리의 임무는 국경을 초월한 협력체제 확립에 역점을 두어 중국 및 미국 내 의뢰인 모두에게 품질이 우수하고 변함없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미-중 법무 조직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는데 있다”고 덧붙였다.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은 다수의 중국 최대 및 가장 중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전문지인 ‘빅 로 비즈니스’(Big Law Business)는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 서비스를 “주목할 만하다”고 평가했다. ‘차이나 비즈니스 로 저널’(China Business Law Journal)은 도르시가 몇 개의 중국 최대 보험회사에 제공한 법률 서비스를 높이 평가하여 2016년 차이나 비즈니스 로 어워드(2016 China Business Law Award)의 ‘보험 및 재보험-국제 법률회사 부문상’(Insurance & Reinsurance - International Firms)을 수여했다. 법률분야 블로그인 ‘어보브 더 로’(Above the Law)는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에 대해 “이 법무법인은 아시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북미 기업이나 해외에 투자하거나 진출하려고 하는 아시아 기업이 요구하는 모든 사안에 대해 심도 있는 경험을 갖고 자문해 준다”고 호평했다.

도르시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개요

도르시는 1912년부터 소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의뢰인들의 신뢰를 받았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지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의뢰인들의 법률 및 비즈니스 상의 요구에 종합적이고 선제적인 접근을 제공하고 있다. 도르시는 금융, 에너지, 식품 및 농산물기업, 의료, 광업 및 천연자원, 민관 프로젝트 개발 분야, 주요 비영리 및 정부 기관 등 광범위한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회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00061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rsey.com

연락처

도르시 앤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제리 롱틴-클로스(Jeri Longtin-Kloss)
+1 612-492-5315
longtin.kloss.jeri@dor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