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모포, IoT용 임베디드 보안요소에 CSPN 인증 획득

뉴스 제공
OT-Morpho
2017-07-21 17:0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OT-모포(OT-Morpho)가 오늘 사물인터넷(IoT)을 위해 고안된 자사의 임베디드 보안요소인IoThrive Tiny SE+가 최고 보안인증 등급인 CSPN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the highest level CSPN1 security certification).

IoThrive Tiny SE+는 임베디드 보안요소 종목으로는 최초로 프랑스 정보담당 기관인 ANSSI2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OT-는 모든 비셀룰러(non-cellular) 네트워크에서 신원을 관리하고 데이터를 보호하는 IoThrive Tiny SE+를 개발했다. 급속도로 진화하는 IoT 시장에서 제품 보안 검증 및 인증은 필수적이며 특히 모든 기기가 해커의 표적이 될 수 있는 현재 상황에서는 더욱 중요하다. 사물인터넷에서 사생활과 보안을 보장할 수 있는지 여부가 사물인터넷 시장의 성공을 결정하는 핵심요소가 될 것이다.

CSPN 인증은 다른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제품의 소프트웨어까지 포함된다. 이 인증은 IoThrive Tiny SE+ 제품 전체의 강력한 보안성을 확인해준다. OT-모포 자회사인 스타칩(StarChip)의 장-이브 버나드(Jean-Yves Bernard) 보안 매니저는 “CSPN 인증을 위해서는 해커들이 현장에서 사용할 만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솔루션의 모든 요소들을 시험한다. 이러한 시험에 통과하는 것은 우리 제품이 어떤 공격에도 버틸 수 있다는 능력을 실질적으로 입증하는 것이다. 이번 인증은 고객들이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또 한번 증명해준다”고 말했다.

OT-모포(OT-Morpho)는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시민들과 소비자들이 연결된 세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 결제, 연결, 출퇴근, 여행, 심지어 투표까지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의 물리적, 디지털 및 민간 및 상업적 생활방식이 융합됨에 따라 OT-모포는 보안 및 식별 기술을 활용하고 금융서비스, 통신, 신원, 보안 및 IOT 등을 비롯한 주요 업계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30억 유로에 가까운 매출과 1만4,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 중인 OT-모포는 2017년 5월 31일 완료된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와의 합병의 결과이다. 새로운 회사인 ‘OT-모포’는 올해 9월 새로운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morpho.comwww.oberthur.com

트위터: @Safran_Morpho 및 @OT_TheMcompany

[1] CSPN = Certification de Sécurité de Premier Niveau(정보기술 제품의 1등급 보안 인증),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si.gouv.fr/en/ 참조.
[2] ANSSI = Autorité Nationale en matière de Sécurité et de défense des Systèmes d'Information(프랑스 정보시스템 보안기구),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si.gouv.fr/e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200056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OT-모포(OT-Morpho)
이자벨 드 바이어(Isabelle de BUYER)
+ 33 (0)1 30 20 22 67
isabelle.de-buyer@morpho.com
줄리앙 타미시안(Julien TAHMISSIAN)
+ 33 (0)1 58 47 90 54
julien.tahmissian@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