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전국 매장서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전개

바닐라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31일까지 실시… 여름철 뷰티템 총 망라

‘색조 아이템’ 3개 3만원부터 ‘CC+쿠션 세트’ 30% 할인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 선보여

파운데이션 구매 시 ‘컨실러’ 증정하는 1+1 행사,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실시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7-07-21 13:03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뷰티템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7월 31일까지 전국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캉스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 메이크업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메이크업 페스티벌(Summer Make-up Festival)’은 바닐라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무더위에 지친 얼굴에 생기를 더할 립스틱부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CC 크림, 잦은 자외선 노출로 칙칙해진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바닐라코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6만원 상당의 색조 제품 3개를 3만원에 제공하는 ‘COLOR SALE’

먼저 여름철 가장 관심이 높은 색조 품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세일’을 펼친다. 최대 6만원 상당의 바닐라코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 3가지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조 화장 시 필요한 립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등 색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를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립스틱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촉촉한 에멀전과 선명한 발색의 수분 틴트로 구성된 ‘2in1’ 립 틴트 ‘투키세스 듀얼 틴트’, 가벼운 사용감과 화려한 펄감을 갖춘 ‘투 아이즈 아이즈 섀도’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썸머 메이크업 꿀 조합 ‘CC크림+CC쿠션’ 세트 30% 할인

무더운 날씨 속 산뜻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CC크림’과 ‘쿠션 팩트’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는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오일베이스가 아닌 워터베이스 크림이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하는 제품이다.

특히 동일한 워터베이스를 사용하는 ‘잇 래디언트 CC크림 쿠션’과 함께 사용 시 하루 종일 투명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꿀 피부를 유지하려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행사 제품으로는 ‘커버 10 퍼펙트 쿠션’, ‘브이브이 바운딩 쿠션, ‘화이트 웨딩 크림 쿠션’ 등 모든 바닐라코 쿠션 제품이 포함된다.

◇‘톤업 크림’ 구매 시 베이스 전 제품 30% 할인 혜택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까매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화이트 웨딩’ 행사를 주목해보자.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바닐라코 베이스 전 제품을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바닐라코의 히트템인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은 마이크로 블루밍 파우더가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줘 한 단계 밝은 피부톤에서 메이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매끄럽고 실키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SPF PA++’ 등 베이스 제품과 함께 사용 시 타고 난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파운데이션 구매 시 ‘컨실러 증정하는 1+1 행사,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실시

이 밖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바닐라코 파운데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4,000원 상당의 ‘프라임 프라이머 스틱 컨실러’를 증정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스틱 컨실러’는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피지 케어 효과 뿐만 아니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이 행사는 얇지만 강한 커버력을 가진 ‘커버10 파운데이션’, 매끄럽고 실키한 텍스처의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SPF30’ PA++’,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텍스처의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SPF31 PA++’, ‘잇 래디언트 CC인 멜팅 파운데이션 SPF32 PA++’ 등 바닐라코의 모든 파운데이션 제품 구매 시 제품 증정이 가능하다.

바닐라코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가철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닐라코 인기 뷰티 아이템이 총망라된 빅 프로모션인 이번 기회를 통해 아름다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의 ‘썸머 메이크업 페스티벌’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닐라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코 홍보대행
미디컴
이하늬 대리
02-6370-8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