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루악오디오 MR1mk2 출시 및 CJmall 기획전 진행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기능 제공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 자랑

CJ와 함께 단독 출시 기획전 진행… 다양한 혜택 만나 볼 수 있어

뉴스 제공
델핀
2017-07-25 08:00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 델핀(대표 신승호)이 더욱 더 새로워진 루악오디오 ‘MR1mk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국의 30년 전통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MR1mk2는 기존 MR1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영국 감성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MR1mk2는 영국 매거진 ‘WHAT HIFI’에서 최고의 데스크탑 스피커로 2년 연속 선정된 MR1이 진보한 제품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해 루악오디오만의 특주된 스피커 유닛과 AB급의 하이파이용 아날로그 앰프를 채택하였다.

MR1mk2는 외관 또한 전작과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

기존 MR1은 탈부착이 가능한 Hi-Fi 스타일의 그릴이었다면 새로워진 MR1mk2는 전면 그릴에 영국산 패브릭을 사용했다. 영국의 감성과 패브릭이 전해 주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홈 인테리어에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서재, 침실 등 집안 곳곳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월넛과 따스함이 느껴지는 소프트 그레이 2종이다.

또한 MR1mk2에 새롭게 장착된 광입력단자(Optical)는 TV는 물론 각종 디지털 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해 스마트시대에 걸맞은 활용이 가능하다. 광입력단자가 없는 제품에는 MR1mk2의 블루투스(apt-X)기능으로 TV 또는 PC와 연결된 상태에서도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여 무선으로 고음원을 출력할 수 있다.

한편 4년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루악오디오 MR1mk2는 CJ와 단독 출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CJmall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mall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루악오디오는 현재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프리스비, 일렉트로마트, 교보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델핀샵, SSG닷컴, 현대H몰, GS샵, 펀샵, 쿼터샵, CJ오쇼핑 등 다수의 온라인몰에 입점해 있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루악오디오 개요

영국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낸 뛰어난 음질과 엔틱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CJmall: http://www.cjmall.com
델핀샵: http://delfin.co.kr/shop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전략기획팀
김주성 과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