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icon, 배리 틸튼을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겸 CTO로 임명하며 모멘텀 확보 나서

뉴스 제공
Vricon
2017-07-21 11:00
매클레인,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형상화 분야 선도기업인 Vricon이 배리 틸튼(Barry Tilton)을 Vricon Systems LLC 미국 정부 프로그램 부문 부사장(엔지니어링) 겸 CTO(최고기술책임자)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Vricon은 독보적인 수준의 커버리지와 딜리버리 타임라인을 갖춘 포토리얼리스틱 3D 제품과 디지털 수치표고모델을 개발, 3D로 구축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틸튼 부사장은 신규 콘텐츠 개발을 총괄하는 한편 Vricon의 고객들을 위해 반응 시간과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임무를 맡게 된다.

국방정보 분야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아온 틸튼 부사장은 미국 공군 우주사령부 프로그램, 국립지리정보국, 국가정찰국, 국가정보국, 국방부 정보담당 차관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선 센싱 시스템 설계와 사용자 지원 관련 업무를 수행했다. 또한 알제리,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몽골, 뉴질랜드, 러시아, 영국 등의 국가들과 해외 기술협력을 진행한 경험도 있다.

마그누스 브레게(Magnus Brege) Vricon CEO는 “틸튼 부사장이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틸튼 부사장은 국내외에 걸쳐 다양한 고객들을 상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의 목적에 맞게 3D 제품을 제작하는 Vricon의 노력을 뒷받침하는 데 적임자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틸튼 부사장은 “정부기관 컨설팅 분야를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 업계 내에서 다양한 제안을 받았다”며 “운영 지원부터 위기 대응, 상업적 목적의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고품질의 지형 공간 정보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Vricon의 개발 능력과 제품 공급 능력은 독보적 수준의 솔루션 결합과 신규 투자를 통해 관련분야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틸튼 부사장은 USC(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를 졸업하고 노스롭대 엔지니어링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Vricon 개요

Vricon은 전문가용 지형 공간 솔루션 분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3D 지리 데이터와 3D 가상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Vricon은 미국 버지니아주 매클레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vricon.com

연락처

Vricon
Craig Brower
703-283-4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