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세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인삼 영양보충제 출시

뉴스 제공
Mannatech, Incorporated
2017-07-24 09:00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는 세계적 건강/웰니스 기업인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나스닥: MTEX)가 한국 시장에 진맥스(GinMAX™) 정(錠)을 출시했다. 진맥스는 동종 제품으로는 처음인 이중정제(二重錠劑) 타입으로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인삼제품이다.

이 독자적인 이중정제 타입의 진맥스는 세계 최초로 발효된 백삼을 가공해 만들었으며 효능이 탁월한 발효 홍삼을 더한 세계적으로 가장 앞서가는 인삼 영양보충제라 할 수 있다. 백삼 발효 과정은 효율성 향상을 위해 더 잘 흡수되도록 설계되었지만 발효된 홍삼은 나중에 대사작용이 이루어진다. 간단히 말해 진맥스 제품은 다른 인삼제품에 비해 더 빨리 효과가 나타나고 더 오랫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인삼은 세계에서 가장 효능이 우수한 약용 식물 중 하나로 수천 년 동안 사용되면서 피로 회복과 집중력 강화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인간의 건강을 증진시켜왔다. 현재 매나테크의 기술은 앞서가는 첨단 발효과정을 통해 인삼의 생체 활성 성분을 추출하며 진맥스를 통해 획기적인 인삼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매나테크의 글로벌 웰니스 수석이사이자 매나테크 글로벌과학자문위원회(Global Scientific Advisory Board) 회장인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는 “진맥스 정은 자연스럽게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힘과 집중력 그리고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며 “이 획기적인 인삼 복합제품은 동양의 전통과 서양의 과학이 결합된 혁신”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맥스는 다른 인삼 제품과는 비할 데 없이 정신력을 집중시켜주는데 이는 단지 하루를 보내는 데만 힘이 되는 게 아니라 일주일을 활기 있게 지내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자신의 생활과 주변사람들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매나테크 웹사이트(Mannatech.com)를 방문해 보기 바란다.

매나테크(Mannatech) 개요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는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색다르게 만드는 진정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매나테크는 혁신적인 글리코뉴트리션(Glyconutrition) 제품을 통해 과거 어느 때 보다 높은 수준의 자연 발생적인 웰니스, 자유 및 목적의식을 제공하여 삶을 변화시킨다. 20여 년의 경험을 갖고 26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Mannatech.com 참조.

매나테크의 미래예측진술은 https://goo.gl/QPXTS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진술은 미국식품의약국(FDA)의 평가를 받지 않았다. 이 제품들은 질병의 진단, 처치, 치료 또는 예방을 위해 제조된 것이 아니다.

^매나테크는 다단계 판매시장 모델과는 별도로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9173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us.mannatech.com

연락처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
라켈 무어링(Raquel Mooring)
972-471-1532
pr@mann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