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본사 리모델링…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단장

‘리프레시 라운지·노래방’ 등 소통·휴식 공간 마련
‘카페테리아’ 확장… 회의실·접견실도 2배 이상 늘려
출처: 녹십자 (코스피: 006280)
2017-07-20 14:53
리모델링 된 본사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카페테리아에서 임직원들이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20일 -- 녹십자 본사가 리모델링을 통해 임직원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단장됐다.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 1층과 지하 1층의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주차장, 창고 등으로 활용하던 공간들은 임직원들을 위한 소통과 휴식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본사 1층에는 좌석을 110개로 늘린 ‘카페테리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녹십자를 찾은 방문객은 물론 임직원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으로 사용하던 지하 1층은 휴식 공간인 ‘리프레시 라운지(Refresh Lounge)’와 다양한 책이 구비된 도서관, 여성 임직원들을 위한 ‘여성휴게실(Women Lounge)’이 들어섰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노래방과 클래식 음악회 등이 진행될 소규모 공연장도 마련됐다. 회의실과 접견실 역시 임직원들이 내·외부 미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

녹십자는 이번 리모델링은 임직원들의 소통과 휴식을 위한 다양한 공간 마련에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업무 환경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녹십자   홍보실   031-260-93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