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제니퍼 파워스 여신부문장 겸 파트너에 임명

2017-07-20 14:49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인프라 분야 민간 투자사인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가 제니퍼 파워스(Jennifer Powers)를 여신부문장 겸 파트너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9월부터 업무를 개시하는 파워스 부문장은 존 브램(Jon Bram) GIP 파트너, 그리고 CAPS Fund 매니징 파트너인 라이너 뵈닝(Reiner Boehning) 스티브 쳉(Steve Cheng)과 긴밀하게 협력, GIP의 여신부문을 인프라 자산과 프로젝트 파이낸싱 분야에서 시장 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성장, 확대시키는 임무를 맡게 된다.

파워스 부문장은 미즈호은행 채권발행시장부문장(공동)으로 재직하며 투자등급 평가를 총괄했다. 그 전에는 스코틀랜드왕립은행 여신부문 신설 당시 창립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크레딧스위스 에너지 기업금융 및 자본시장부에서 12년 간 근무했다.

파워스 부문장은 에너지와 인프라 분야 자문과 파이낸싱에서 폭넓은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600억 달러가 넘는 인프라 파이낸싱에 주도적 역할을 해왔다.

바요 오군레시(Bayo Ogunlesi) GIP 회장 겸 매니징 파트너는 “파워스 부문장을 GIP에 영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파워스 부문장은 여신분야 사업 구축과 총괄에 있어 검증된 실무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 회사의 해외사업팀에 큰 자산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개요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는 OECD 가입국과 일부 이머징 마켓 국가들의 인프라 자산에 투자하는 민간 인프라 펀드다. GIP는 전력 및 유틸리티, 천연자원 인프라, 항공운송 인프라, 항만, 철도 화물운송, 수자원 배분과 수처리, 폐기물 관리 분야의 단일 자산과 포트폴리오 자산,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GIP는 뉴욕과 런던에 사무소를, 시드니에 자회사를 각각 운영하고 있으며 영업 본부는 미국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global?-infra.com

웹사이트: http://www.global-infra.com

연락처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Jack Cowell
+1 212-315-8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