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Week 2017’ 웰빙바람 타고 8월 코엑스에서 개최

웰빙 시장을 뒤흔들 유기농, 화장품, 디저트, 할랄, 발효 식품, 귀농귀촌 박람회를 한 자리에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7-07-20 13:30
서울--(뉴스와이어)--월드전람이 주최하는 ‘Natural Week 2017’이 8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서울 코엑스(COEX) C홀에서 개최한다.

Natural Week 2017은 ‘자연 그대로의 삶, 안전한 먹거리! 이젠 건강도 스펙이다’라는 타이틀 아래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비롯하여 디저트&스낵 특별관,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서울발효식문화전,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가 동시에 개최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웰빙(well-being)과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가하면서 웰빙 라이프를 위한 최신 트렌드 공유와 비즈니스의 장으로서 새로운 판로 개척과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구매력 있는 해외 각국 바이어를 초청하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웰빙 시장 공략을 위한 유망 품목의 업체들이 다수 참가하여 다양한 품목의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한국친환경농산물 품평회 △유기가공식품 전시 △세계의 할랄인증과 마케팅 △한국할랄산업학회 학술 대회 △2017 식초 식포지엄 △귀농귀촌 전문가들의 밀착형 토크쇼 △농어촌체험휴양마을 홍보관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월드전람은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atural Week 2017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월드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전람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서수경 주임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