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 기반 스토리 RPG, 7월 19일부터 원스토어 사전 예약 실시

스토리 기반의 RPG로 저승세계 간접 체험할 수 있어

방대한 스토리와 긴 플레이 타임 갖춘 순수 스토리형 싱글 게임

8월 중 IOS 버전 및 PC 버전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아카이브팩토리
2017-07-20 11:00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이 원스토어를 통해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의 저승편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웹툰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게임 속 다양한 선택에 따른 풍성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게임에 담았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죽음을 맞이한 망자에게 세 명의 저승차사가 찾아오고, 이후 49일간 일곱 번의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특히 원작 웹툰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1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내 아이템 결제나 광고가 없는 순수 스토리형 싱글 게임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게임 내 130여종의 다양한 NPC 캐릭터와 80여종의 풍부한 맵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게임 개발을 맡은 팀헤임달은 매년 특색 있고 화려한 그래픽의 비주얼노벨 타이틀을 제작해 오다가 이번에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을 개발하면서 새롭게 스토리 RPG 장르에 도전했다. 1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당초 목표액의 200% 이상 모금을 달성하며 인기 게임으로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원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1,000원 구매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은 8월 중 IOS 버전과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팀헤임달 개요

팀헤임달은 아카이브팩토리의 게임 창작 프로젝트 팀으로 스토리와 텔링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개성 있고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플레이하고 많은 것을 느끼고 감동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블루문파크, 오버더클라우드, 메모라이즈 등을 제작했다.

웹사이트: http://www.archivefactory.co.kr

연락처

아카이브팩토리
팀헤임달
070-4260-54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