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 전시장 리뉴얼 오픈

퍼시스 서울 쇼룸 및 대구 쇼룸 리뉴얼 오픈… 병실 및 진료실 등 전시 공간 새롭게 마련

스마트베드 ‘프리조’, 월케어 등의 전문 제품, 병실 수납 솔루션 및 관련 가구 등 전시해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7-20 09:13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대표 이종태)가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4월 퍼시스 서울 쇼룸 및 대구 쇼룸의 리뉴얼 오픈을 통해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한 것이다.

퍼시스는 사무가구 분야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를 출범하고 의료용 가구, 침대, 월케어 등의 의료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스케어는 점차 전문화·고급화되는 병원환경을 고려, 국내 최초로 병원환경연구팀과 제품개발팀을 운영하며 신뢰도를 쌓아온 병원환경 시스템 전문 브랜드이다.

퍼시스는 퍼시스케어 전시 공간에 일반 병실 및 특실, 중환자실, 진료실, 간호사 스테이션 등 병원 전체 공간을 재현했다. 새로운 전시 공간은 환자를 치료하는 병원의 특수성을 고려해 제품 나열식 전시를 탈피하고 충분한 검증을 거친 안전한 제품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보다 쾌적한 병원 공간 구축을 원하는 고객은 직접 전시장 방문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아울러 퍼시스케어 전시 공간에는 스마트베드 ‘프리조’뿐만 아니라 병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수납 솔루션과 월케어 등 전문 제품이 구비돼 있다. 또한 보호자용 소파, 진료실 및 대기 공간에 사용되는 가구 등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퍼시스케어의 대표 품목인 스마트베드 ‘프리조’는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보호와 관련해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의미의 통합규격인증마크 CE인증을 획득했다. 올해 9월 중환자실 및 집중치료실용 ‘프리조 ICU’가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후에는 해당 제품을 포함해 스마트베드 ‘프리조’ 전체 라인업을 퍼시스 쇼룸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한편 퍼시스케어의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 및 생산되며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통해 국내외에서 품질과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기반으로 현재 퍼시스케어의 다양한 제품이 분당서울대병원, 국제성모병원, 순천향대학교병원, 강북삼성병원, 삼성창원병원 등 국내 유수의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퍼시스는 최근 병원은 단순히 환자를 수용하고 치료하는 공간에서 진정한 치유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사무환경 트렌드를 선도해온 퍼시스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병원 공간에 접목하여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 사람 중심의 치유 공간을 제안하고 병원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시스 서울 쇼룸, 대구 쇼룸을 비롯해 광주·대전 쇼룸과 각 지역의 퍼시스 전시장에서도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퍼시스(FURSYS)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사람을 생각한 기본에 충실한 혁신과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시스 블로그: http://blog.fursys.com
퍼시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기효진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