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매월 2회 그룹웨어 및 메일보안 정기 오픈 세미나 개최

보안·인사·IT 담당자를 위한 맞춤형 1:1 컨설팅 진행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7-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의 업무 솔루션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및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중견기업 내 안전한 보안 환경에서의 협업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매월 2회씩 정기 오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정기 오픈 세미나는 기업 내 그룹웨어 및 메일보안 제품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고객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에는 2일(수)과 16일(수) 역삼역 예지빌딩 7층 바이솔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소개 및 효과적인 도입 방안에 대해 안내하고 기업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했던 정기 세미나와 달리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1:1 컨설팅을 통하여 보다 심도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다우기술은 기존 진행해 왔던 정기 세미나는 100인 이상의 많은 참석자들과 함께 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고객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 고객과 함께하는 질의 응답 및 1:1 맞춤형 컨설팅 자리를 늘리고자 매월 2회 선착순 30인 규모의 정기 오픈 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룹웨어 및 메일보안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이 기업 내 협업의 가치를 인지하고 각 기업 환경에 맞는 그룹웨어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우기술 정기 오픈 세미나에 참가하길 원하는 고객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무료 참가 신청 등록 후 참석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http://www.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