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vest.com 그룹, 새로운 시장 예측 플랫폼 Stox를 위한 스마트 가상화폐 발행 이벤트 발표

뉴스 제공
The invest.com Group
2017-07-19 19:10
텔 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사람들에게 투자의 민주화를 위한 모험을 계속 진행해온 The invest.com 그룹이 새로운 예측기반 트래이딩 플랫폼인 Stox를 위한 가상화폐 발행 이벤트를 12일 발표했다.

invest.com은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5개국에 200명의 팀을 직원으로 두고 있다. 회사는 300만 명의 등록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한해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창출했다.

Stox는 유동성 솔루션에 기반을 두고 있는 최고의 블록체인이라 평가받고 있는 Bancor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스마트 가상화폐로 발행될 예정이다.

STX는 지속적으로 높은 유동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그 예비금에서 BNT를 보유할 것이다. 그래서 누구든지 이더리움 형식의 가상화폐를 이용해서 STX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TX를 이더리움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놀랍게도 가치하락이나 가격차 없이 할 수 있다.

Bancor의 최고제품책임자(Chief of Product), Eyal Hertzog는 “우리는 Stox와 함께 협업을 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그들의 노력이 Bancor 네트워크의 선구자가 될 수 있도록 후원하겠다. STX의 유동성과 안정성이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 것이며 Bancor 프로토콜에 대한 영향력 있는 사례 연구를 제공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이 가상화폐 발행 이벤트는 Stox가 시장 예측 트래이딩 플랫폼을 개발하도록 해줄 것이다. 그것은 STX 소유주들이 모든 사람들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어서 그들의 예측이 광범위한 범주에 있는 모든 사건들의 결과를 예측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스마트 컨트랙트 방식은 발생할 확률, 예측에 참여한 사람들의 수, 그리고 초기 담보물에 근거하여 조정하고 관리한다.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플랫폼이라는 특징은 유동성을 갖게 해준다. 즉, 예측 패턴과 평가가 매일 발생하는 사건들에 기반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용자들은 또한 결과 예측 투표를 실시할 수도 있어서 특정한 사건에 대해서 언제든지 입장을 정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특정한 투표에서 진입 가격은 예상된 가치에 따라서 변화하고 변동될 수 있다.

The invest.com 의 설립자Ophir Gertner는 “Stox는 여정에서 변화 무쌍하다. 그래서 우리가 블록체인의 강점과 현재 invest.com의 강점인 간접자본, 기술력, 영업과 마케팅 자산을 결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더 많은 정보와 공식적인 Stox 백서를 원하면 (www.stox.com)을 방문하면 된다.

The invest.com 그룹 개요

2014년에 설립된 invest.com은 온라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금융 전문성과 획기적인 기술력을 조합하여 스마트 투자를 저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초보자와 전문 투자자들 모두에게 똑같이 제공해 주고 있다.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 위원회의 규제를 받고 있으며 회사의 현재 직원은 5개국에 200여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inves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8005916/en

웹사이트: http://www.stox.com

연락처

The invest.com Group
매체 및 홍보 담당 : press@st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