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이 다이내믹스, 시만텍과 기술협력 통해 기업들의 내부자 위협행위 감지 및 중지 지원

배이 다이내믹스와 시만텍, 사용자와 개체 행위 애널리틱스 기술협력

악성 내부자 공격시도 규명하고 데이터 자산에 대한 위협 경중에 따라 처리 지원

뉴스 제공
배이 다이내믹스
2017-07-20 08:00
뉴욕--(뉴스와이어)--사이버 리스크 애널리틱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배이 다이내믹스(Bay Dynamics)가 시만텍 코퍼레이션(Symantec Corporation)과 기술협력을 체결했다.

기업과 정부기관들이 좀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내부와 외부의 리스크를 감지해 수량화하고 경중에 따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시만텍은 배이 다이내믹스의 플래그십 애널리틱스 플랫폼인 Risk Fabric®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자사의 데이터유출방지(DLP) 서비스 및 관련기술을 통합시키기로 했다.

이를 통해 행위 애널리틱스의 중앙지점을 구축해 악의를 가진 내부자가 민감한 데이터를 빼낼 수 없도록 최고 수준의 리스크 경감 활동을 역동적으로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시만텍의 정보보호 담당 수석부사장 니코 폽(Nico Popp)은 “디지털의 경계선이 확장되면서 민감한 데이터가 도처에 존재하고 있고, 기업과 개인기기가 크리티컬한 데이터에 계속 연결되어 있는 상황이 됐다. 기업이 클라우드 세대의 속도에 맞추려면 어디에 위치한 정보이든 그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과 통제권을 확보하는 정보 중심 보안 접근법이 필요하다. 배이 다이내믹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만텍의 DLP 제품과 서비스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모바일 플랫폼 전반에서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고, 행위 애널리틱스 기법을 적용해 위험한 행위을 하는 사용자와 내부자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배이 다이내믹스의 시만텍의 기술협력은 기업들에 아래와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배이 다이내믹스의 행위 애널리틱스 및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해 기존 DLP로 보호되는 온프레미스 데이터, 시만텍 CASB가 적용된 클라우드 DLP, 시만텍 ICE(Information Centric Encryption)으로 보호되는 모바일 기기 전반에서 모든 사용자 데이터 활동을 시만텍 DLP로 추적할 수 있다.
-사용자 계정, 기밀 데이터, 기업자산을 점으로 연결해 사용자 행위를 이해하고 기업 리스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손상 시 상당한 재무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기업 데이터 자산에 고위 내부자가 위협을 가할 경우 이를 발견해 보고한다.
-가장 중요한 기업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IT관리자가 당장 조치를 취해야 할 활동의 우선순위를 지정한다.
-서로 단절된 사이버 보안 툴을 연결시킴으로써 서로 연관된 데이터가 단일 플랫폼상에서 합쳐지고 분석될 수 있도록 한다.

퍼스트데이터코퍼레이션(First Data Corporation)의 수석부사장 겸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인 제이슨 드웨즈(Jason Dewez)는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기업 전체에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제때 정확하게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 시만텍 DLP의 배이 다이내믹스 UEBA 솔루션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화 애널리틱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재 우리에게 가장 위협이 되는 사이버 리스크를 수량화하고 경중에 따라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우리 회사의 사이버 팀은 부정확한 리스크 식별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 효율성을 높이게 됐고, 전략적인 리스크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배이 다이내믹스의 공동창립자 겸 CEO인 페리스 리파이(Feris Rifai)는 “시만텍과의 기술협력은 정교한 사이버 공격에 맞서 싸워야 하는 시만텍의 글로벌 고객들에 첨단 리스크 애널리틱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우리는 또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버보안 회사의 유일한 통합 서비스를 통해 이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채널 협력사 및 유통업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출시된 Risk Fabric은 실제 환경에서의 위험성과 취약성에 근거해 사이버 리스크의 재무적 영향을 산출하는 애널리틱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30여 개의 사이버 보안 툴을 통합하고 있으며, 특허를 받은 사용자와 개체 행위 애널리틱스를 제공하고, 가장 큰 위험과 취약성과 관련된 핵심 정보를 리스크 경감 업무 책임자들에게 보고한다. Risk Fabric 플랫폼은 또한 조치가 취해지고 나서 실제 리스크가 얼마나 줄어들었는지를 측정한다

배이 다이내믹스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배이 다이내믹스(Bay Dynamics) 개요

배이 다이내믹스(Bay Dynamics®)는 기관과 정부기관들이 각자 환경에 맞게 감지된 실제 조건에 근거해 사이버 리스크의 재무적 영향을 지속적으로 수량화 할 수 있게 지원한다. 회사의 플래그십 제품인 Risk Fabric®은 애널리틱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특정 위험 및 취약성과 관련된 리스크의 경중을 산출하고, 사이버 리스크에 대한 노출위험 경감 조치를 제안한다. Risk Fabric을 통해 기업들은 가장 시급한 리스크 시정조치를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공통의 측정기준을 갖게 된다.

Bay Dynamics와 Risk Fabric은 Bay Dynamics, Inc.의 등록상표이다. 기타 등록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트위터: http://www.twitter.com/BAYDYNAMIC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bay-dynamics/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ay.dynamics
홈페이지: http://www.baydynamics.com

연락처

Bay Dynamics
Abby Ross
312-443-24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배이 다이내믹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