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니카, 글로벌 IoT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OT-모포의 가입 관리 기술 채택

뉴스 제공
OT-Morpho
2017-07-19 16:4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OT-모포(OT-Morpho)가 선도적 통신 서비스 업체인 텔레포니카(Telefónica)와 협력하여 OT-모포의 가입 관리 기술을 갖고 활기를 띠고 있는 기계 대 기계(M2M) 연결 및 사물인터넷(IoT)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OT-모포와 텔레포니카의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텔레포니카는 OT-모포가 호스트하는 단일 플랫폼을 바탕으로 전세계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텔레포니카는 OT-모포가 제안한 상호 운용이 가능하고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그룹 전반에 걸친 상용 솔루션에 대한 반응도를 보고 이를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OT-모포는 텔레포니카에 M2M 가입 관리 플랫폼인 GSMA M2M개정판 3.1을 제공한다. 이 상호 운용이 가능한 솔루션은 텔레포니카가 연결된 사물을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관리함으로써 자사가 현재 제공하고 있는 IoT 솔루션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스페인에서 제일 먼저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텔레포니카의 현행 IoT인프라와 통합될 예정이다.

피에르 배리얼(Pierre Barrial) OT-모포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부문 상무이사는 “텔레포니카는 우리의 핵심 고객사로서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들이 착수한 가장 혁신적인 사업 중 하나를 위한 파트너십을 계속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OT-모포는 이 분야 시장의 혁신적 선도기업인 텔레포니카 그룹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이며 우리 회사가 갖추고 있는 이 분야 신기술이 유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OT-모포(OT-Morpho)는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시민들과 소비자들이 연결된 세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 결제, 연결, 출퇴근, 여행, 심지어 투표까지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의 물리적, 디지털 및 민간 및 상업적 생활방식이 융합됨에 따라 OT-모포는 보안 및 식별 기술을 활용하고 금융서비스, 통신, 신원, 보안 및 IOT 등을 비롯한 주요 업계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30억 유로에 가까운 매출과 1만4,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 중인 OT-모포는 2017년 5월 31일 완료된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와의 합병의 결과이다. 새로운 회사인 ‘OT-모포’는 올해 9월 새로운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morpho.comwww.oberthur.com

트위터: @Safran_Morpho 및 @OT_TheMcompany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80056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OT-모포(OT-Morpho)
이자벨 드 바이어(Isabelle de BUYER)
+ 33 (0)1 30 20 22 67
isabelle.de-buyer@morpho.com
줄리앙 타미시안(Julien TAHMISSIAN)
+ 33 (0)1 58 47 90 54
julien.tahmissian@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