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RAN, 호주 광대역 액세스 확대 위해 nbn과 계약

뉴스 제공
ADTRAN, Inc.
2017-07-19 13:50
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세대 개방형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ADTRAN(ADTRAN®, Inc.)(나스닥: ADTN)이 호주 시민들의 고속 광대역 접근을 앞당기기 위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체결된 공급계약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서비스를 망라하며 두 회사가 호주에서 진행중인 전국적인 네트워크 배포를 지원한다는 약속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까지 여러 가지의 주요 과정이 이미 완료되었으며 양 회사는 GPON 네트워크 상호운용성 개념증명(proof-of-concept)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ADTRAN의 IT 전문가들은 nbn IT 팀과의 협업과 민첩한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개방형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활용한 ADTRAN의 표준 기반 멀티벤더 DPU 관리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bn의 최고네크워크배치책임자 캐스린 다이어(Kathrine Dyer)는 “nbn™ 네트워크의 배포는 전세계 모든 시장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 중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통신 프로젝트 중 하나였다. 2020년까지 전국의 100만여 가구와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 FTTC(Fibre-to-the-Curb) 네트워크 구축을 비롯해 nbn™ 네트워크를 현실화하기 위한 ADTRAN과의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DTRAN의 SD-Access(Software-Defined Access) 솔루션은 최신 웹 스케일 기술과 오픈소스 플랫폼을 결합해 멀티테크놀로지, 멀티벤더 환경에서 신속한 혁신을 촉진한다. SD-Access는 기본적인 네트워크 요소에서 제어 및 관리 기능을 개방함으로써 더욱 유연하고 민첩한 서비스 제공 프레임워크를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서비스 민첩성은 네트워크 운영 및 IT 개발 팀들이 조정할 수 있는 개방형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서 비롯된다.

제이 윌슨(Jay Wilson) ADTRAN 기술 전략 수석부사장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특히 멀티벤더 환경에서 새로운 기술을 출시하는 것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과정이 될 수 있다”며 “고도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ADTRAN의 SD-Access 솔루션은 최적화된 고객 셀프서비스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한편 서비스 프로비저닝 시간, 인적 오류 및 IT 복잡성을 줄여주는 네트워크 자동화의 도입을 지원하는 개방형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활용한다”고 말했다.

nbn 개요

nbn은 호주 전역의 지역사회가 그들의 소매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고속 광대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고속의 도매 광대역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2020년까지 800만 가구 및 기업들을 연결하는 것이 nbn의 목표다. nbn™ 액세스 네트워크 출시는 소매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모든 호주인들에게 고속 광대역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들의 네트워크 구축과 관련된 호주의 통신 산업에 가장 큰 변화의 토대를 마련한 것이다.

ADTRAN 개요

ADTRAN, Inc.은 네트워킹 및 통신장비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ADTRAN의 제품들은 다양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음성, 데이터, 동영상 및 인터넷 통신을 지원한다. ADTRAN 솔루션은 현재 서비스 제공업체, 민간기업, 정부기관 및 전세계 수백만의 개인 사용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dtra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80054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tran.com

연락처

ADTRAN, Inc. 홍보대행사
위츠 커뮤니케이션즈(Witz Communications)
케빈 페레즈 앤런(Kevin Perez-Allen)
+1-714-499-4481
kevin@witz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