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맥더멋 SAP CEO, CallidusCloud C3 컨퍼런스에 기조연설자로 참석

뉴스 제공
Callidus Software
2017-07-19 13:31
플레산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의 영업, 마케팅, 학습 및 고객 경험 솔루션 전문 제작사인 Callidus Software는 SAP의 빌 맥더멋(Bill McDermott) CEO가 C3 2017 행사에 기조연설자로 나선다고 발표했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기업의 최고경영자인 맥더멋 CEO는 진정한 성취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그리고 승리를 상징하는 인물이라 할 수 있다. 야심가 정신과 챔피언으로서의 자신감을 갖추고 있는 맥더멋 CEO는 과감한 접근 방식을 통해 성공을 쟁취하고 뚜렷한 목적의식을 획득하게 된 과정을 설명할 예정이다.

레슬리 스트레치(Leslie Stretch) CallidusCloud CEO는 “맥더멋 CEO는 C3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적합한 인물이다”면서 “변변치 않았던 창업 초기를 거쳐 지금의 성공을 일궈낸 맥더멋 CEO는 각고의 노력과 배려심, 디테일에 대한 집중, 그리고 리더십이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음을 증명했다. 이와 같은 자질과 강력한 기술력이 어우러진다면 그 사람은 어느 업계에 있든 승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맥더멋 CEO는 2014년 발간된 자신의 저서 ‘Winners Dream’에서 식료품점 주인이었던 10대 시절부터 SAP CEO에 오르기까지의 역정을 소개했다. 대학 졸업 후 그는 제록스 세일즈맨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고속 승진을 거쳐 17년 뒤 사내 최연소 부문장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에는 Siebel Systems의 부사장으로 해외 영업과 사업을 총괄했으며 가트너 사장으로서 핵심 사업들을 진두지휘하기도 했다.

맥더멋은 2002년 SAP에 입사에 2010년 공동 CEO로 임명되었으며 2014년 5월 사내 최초의 비유럽권 CEO로 취임했다.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SAP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는 기업의 수익성과 지속성, 지속적 성장을 지원하며 현재 35만 곳이 넘는 기업과 공공분야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다.

맥더멋 CEO는 2017년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라스베가스 윈 호텔에서 열리는 C3 2017 행사에 참여하는 연설자 중 한 명이다. 본 행사는 80개가 넘는 세션으로 구성되며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리더와 비즈니스 기술 전문가,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이 주관한다.

올해 C3 행사는 전세계 영업, 마케팅, 학습 및 고객경험 분야 리더 2천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된다. C3 2017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llidus Software 개요

Callidus Software Inc. (NASDAQ: CALD)는 영업 효과성과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시장 및 기술 리더이다. Callidus의 고객은 영업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영업 효과성 개선을 추진하여 경쟁력을 얻고 있다. CallidusCloud의 수상 경력이 있는 멀티-테넌트 SaaS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영업 인력 및 채널 파트너들의 성과 관리 표준을 설정한다. 2천5백 만 이상의 사용자가 이 회사의 솔루션에 의존하여 성과를 강화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 Callidus 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Callidus, Callidus Software, Callidus Software 로고, CallidusCloud, CallidusCloud 로고, TrueComp Manager, ActekSoft, ACom3, ForceLogix, Salesforce Assessments, iCentera, Webcom, Litmos, Litmos 로고, LeadFormix, Rapid Intake 및 6FigureJobs는 Callidus Software Inc. 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있는 계열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서비스 명 또는 상품 명은 각 해당 기업 또는 소유주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C3 2017에 대한 정보: http://www.calliduscloudconnections.com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CallidusCloud
Venus Picart
(925) 251-2200
이메일 보내기